서울 서대문 "신의주 찹쌀순대 정동점"

서울 서대문 "신의주 찹쌀순대 정동점"


서울 서대문 "신의주 찹쌀순대 정동점"


서울 서대문을 한 번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바로 "알핀로제 요들송" 공연을 함께한 외국인 친구 "닉(NICK)"과 보러 간 것이지요. 공연장이 서대문에 있었기에 이렇게 공연을 보러 오게 된 것입니다.


알핀로제 요들 클럽의 공연을 보고 나니, 저녁 식사 시간을 놓치게 되었습니다. 식사 시간을 놓치긴 했어도 식사를 거를 수가 없었으니, 주변에서 가볼만한 식당을 찾아보기 시작했는데요. 저는 특별히 함께한 지인이 캐나다에서 온 친구였기에, 한식을 소개해주고 싶었습니다.




"서대문에 있는 신의주 찹쌀순대 정동점"


그렇게 저희가 이번에 방문하게 된 곳은 서대문에 있는 신의주 찹쌀순대라는 식당이었는데요. 신의주 찹쌀순대는 사실, 다른 곳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입니다. 그래서 대단한 식당은 아니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도 이런 식당에 들어오면 최소한 무난한 맛은 즐겨볼 수 있으니, 안전하게 이 곳을 선택했던 것이지요.





"뼈해장국과 순대국밥을 주문했던 이 날"


이날 저희가 주문했던 음식은 "뼈해장국"과 순대국밥이었는데요. 캐나다에서 온 친구인 닉(NICK)이 순대국밥을 먹었고, 저는 뼈해장국을 먹었답니다. 캐나다에서 온 친구인 "닉"은 거의 싫어하는 음식이 없는 친구인데요. 그래서 이날도 "맛이 어떠냐?(HOW TASTE IS IT)"이라고 물으니, "괜찮네.(IT'S GOOD.)"이라고 대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무튼, 순대국밥이나 뼈다귀 해장국이 생각날 때는 무난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서울 서대문 신의주 찹쌀순대 정동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뼈다귀 해장국, 찹쌀순대, 프랜차이즈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