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샤브샤브 "등촌 샤브 칼국수"

대학로 샤브샤브 "등촌 샤브 칼국수"


대학로 샤브샤브 "등촌 샤브 칼국수"


등촌 샤브 칼국수라는 프랜차이즈 식당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샤브샤브와 칼국수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식당인데요. 이 정도는 제법 괜찮은 음식을 내놓는 식당인지라, 샤브샤브와 칼국수가 먹고 싶은 날에 방문해볼 만한 곳이기도 합니다.



"혜화역 마로니에 공원 근처에 있는 등촌 칼국수"


등촌칼국수는 대학로에서도 찾을 수 있는데요. 그 위치는 지하철 4호선 혜화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혜화역 2번 출구 방향으로 나와서 마로니에 공원과 아르코 예술극장 사이에 있는 길로 들어오면 찾을 수 있는 것이지요.







"2층에 있는 등촌 칼국수"


등촌칼국수는 건물 2층에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간판을 잘 보고 오신다면, 이 곳을 찾기는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가격은 1인분에 7,000원 정도 하는 편이었는데요. 추가 메뉴로 소고기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소고기 추가는 한판에 7,000원이지요.



"소고기 샤브샤브를 먼저 먹어보고..."


주문이 완료되면, 샤브샤브가 세팅이 됩니다. 여기에 소고기를 넣어서 적당히 익혀서 먹으면 되는 것이지요. 우선 먼저 고기를 맛있게 먹은 다음에는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바로 칼국수 면을 넣어서 칼국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것이지요. 여기에 필요하면, 추가로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기도 한데요. 이렇게 3가지 음식을 한 곳에서 한 번에 먹고 나면, 제법 든든하게 배가 차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대학로, 샤브샤브 등촌 칼국수"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식당, 샤브샤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