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맛집] 대명거리 '포몬스(Phomons)' "베트남 쌀국수집"

[대학로 맛집] 대명거리 '포몬스(Phomons)' "베트남 쌀국수집"


[대학로 맛집] 대명거리 '포몬스(Phomons)' "베트남 쌀국수집"

오랜만에 식탐여행 포스팅을 하게 되는 듯 합니다.
한동안, 이것저것 해야할 것이 많아서 빠쁘다보니, 맛집은 자주 다녀오지 못하게 되는 듯 하네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대학로 대명거리에 위치한 베트남 쌀국수집입니다.
우선 지도에서 위치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이 상당히 많이 오던 날이었습니다. 가게는 안찍고 눈만 찍었네요. 카페루왁 맞은편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 기념으로 할인 행사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가게 내부의 모습은 이러합니다. 눈이 상당히 많이 오던 날이라, 아직까지는 손님들이 많이 없는 모습인 듯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창가에 앉으면, 왠지 분위기 있어 보이기도 하네요.



우선, 그냥 물이 아니라, "차"부터 나왔습니다. 차를 마시면서, 주문을 하고 수다를 떨고 있으니,

쌀국수가 한그릇씩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콩나물이 이렇게 따로 나오는 모습입니다. 넣어서 먹고 싶은만큼 드시면 됩니다.

환유 님께서 콩나물이 아니라 숙주라는군요. 정정합니다.



이런 것들도, 넣어서 드시고 싶으신 만큼 넣어서 드시면 될 듯 하네요.



어떤 메뉴였는지 정확히 기억이 나지는 않습니다만, 아무튼 쌀국수입니다.

방문한지 거의 한달 후에 포스팅을 하다보니, 기억력에 문제가 오네요.



맛있는 베트남 쌀국수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집, 포몬스 대학로점이었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