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1] 라이벌리벤지 홍진호, "야! 세르게이 작은 고추를 보여주마..."

[스타1] 라이벌리벤지 홍진호, "야! 세르게이 작은 고추를 보여주마..."


[스타1] 라이벌리벤지 홍진호, "야! 세르게이 작은 고추를 보여주마..."

오랜만에 다시 추억의 스타크래프트 개그(?)라고 해야하나? 수많은 짤방을 보유하고 있는 홍진호님 덕분에 이렇게 또 하나의 재미있는 영상이 탄생하게 되었다. 홍진호 선수는 이상하게 아직도 그러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디시인사이드 스크래프트 갤러리"에서 수많은 까임을 당해왔는데, 이 영상도 일종의 "콩까" 영상 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다. 일명, 홍진호 선수의 흑역사라고나 해야할까?




"추억의 라이벌리벤지"

소인배닷컴이 어린 시절, 온게임넷이라는 채널에서 "라이벌리벤지"라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방영했던 기억이 난다. 라이벌리벤지라, 한 마디로 하면 복수혈전과 같은 것인데, 한 선수에게 원한이 있는 다른 한 선수가 도전을 해서, 그 선수에게 이기면, "복수 성공", 그렇지 못하면, "복수 실패"가 되는 그런 이벤트전과 비슷한 매치가 아니었나 싶다. 당시 스타리그가 상당히 인기가 있었기에 스타리그 경기 외에도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 경기가 펼쳐진 것이 아닐까 싶다.


▲ 원본 영상


"홍진호 VS 세르게이"


홍진호 선수, 언제, 몇년도 리그에서 세르게이 선수를 만나 진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선에서 한번 지긴 했나보다, 그러니 이렇게 "라이벌리벤지"라는 방송에서 세르게이를 상대로 복수를 하겠다고 나오고 있는 것이니 말이다.

재미있는 부분은, 중간에 대사를 들어보면 "야! 세르게이! 작은 고추의 매운 맛을 보여주마, 폭풍 저그 홍진호가 간다!"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는 부분이 나오지만 누리꾼들이 이 대사를 "야! 쓰레기! 작은 고추를 보여주마, 고추 작은 홍진호가 간다!"라는 대사로 바꾸어버렸다는 것!

▲ 누리꾼들이 편집한 영상


아무튼, 짤막한 영상이지만,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당혹스러움과 재미를 동시에 안겨준 그런 영상이 아닐까 싶다. 홍진호 선수 최근에는 SNL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자주 출연하는 것 같은 분위기인데,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 하시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