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인배닷컴, '선대인, 미친 부동산을 말하다' 서평으로 "책 분야 베스트 리뷰, 다음 뷰 어워드 우수작 등극"

소인배닷컴, '선대인, 미친 부동산을 말하다' 서평으로 "책 분야 베스트 리뷰, 다음 뷰 어워드 우수작 등극"


소인배닷컴, '선대인, 미친 부동산을 말하다' 서평으로 "책 분야 베스트 리뷰, 다음 뷰 어워드 우수작 등극"

안녕하세요. 바로 어제 "2013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에 등극했다는 일명 자랑글을 올리게 되었는데, 어제에 이어 오늘도 한번 간략하게 자랑글을 한번 올려보려고 합니다. 2013년이 거의 마무리가 될 무렵, 블로거를 통해서 상당히 많은 것들을 받아들게 되는 듯 합니다. 사실 돌이켜보면 2013년은 소인배닷컴에게는 그리 좋지만한 한 해가 되었던 것은 아니지만 말이죠.

크고 엄청난 것은 아니지만, 소소한 것이라도 받게되니, 뭔가 열심히 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제가 글을 기가 막히게 잘 쓰거나, 사진을 기가 막히게 잘 찍어서 이런 조그마한 수상이라도 하는 것은 아닐 것이니 말입니다.

"선대인 미친 부동산을 말하다 리뷰로 2관왕!"

며칠 전에 선대인씨의 책, "미친 부동산을 말하다"라는 책을 위드블로그를 통해서 리뷰를 했었습니다. 최근 들어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부동산에 관한 책이라 제가 직접 읽어보고 싶은 마음에 신청을 했는데, 운이 좋게 리뷰어로 선정이 되었고, 나름대로 책을 꼼꼼히 읽고 글을 열심히 작성해서 그런 것인지 책 포스팅 하나로 2관왕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드블로그 BEST 리뷰 선정"

우선,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이 것 저 것 하다보니, 갑작스럽게 소인배닷컴에게 전달된 한 통의 문자, 바로 위드블로그에서 온 문자였습니다. 제가 예전에 포스팅했던 글이 바로 "베스트 리뷰"에 올랐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위드블로그에서 책 분야 포스팅을 은근히 자주 하게 되면서 "우수" 포스팅은 몇번 선정이 되었던 기억이 있지만, 책분야 베스트 리뷰는 처음으로 선정이 되는 것 같아서 감회가 새롭습니다.


"다음뷰 12월 2주차 반디앤루니스에서 선정한 좋은 서평 선정"


오후에 무언가를 하고 있다보니, 반디앤루니스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제가 쓴 글이 12월 2주차 좋은 서평으로 선정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번에도 같은 포스팅, 바로 선대인씨가 쓴 부동산 관련 책이 되겠습니다. 최우수작까지는 아니지만, "우수"작이라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책 분야 서평을 쓰면서 이렇게 "출판사"로부터 수상을 하게 되는 건 거의 처음 있는 일이니 말이죠.


사실, 이런 포스팅은 이제 잘 작성하지 않으려고 했는데, 우연찮게 처음으로 이렇게 선정이 되어 보니 감회가 새로워서 글을 한번 작성해보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다음뷰와 반디앤루니스가 제휴를 하고 있는 건, 이번 기회를 통해서 처음으로 알게 되었으니 말이죠. 아직까지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이는 소인배닷컴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위드 블로그 베스트 주소 : http://withblog.net/campaign/4202/post
다음뷰 12월 2주차 어워드 : http://v.daum.net/award/bandi?week=2013122
반디앤루니스, 반디&뷰 어워드 : http://www.bandinlunis.com/front/bookPeople/awardReview.do?awardType=02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