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과외 "성균관대 영문학과 ALICE 영어 과외"

서울 과외 "성균관대 영문학과 ALICE 영어 과외"


서울 과외 "성균관대 영문학과 ALICE 영어 과외"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2014년이 시작된 지도 얼마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2014년 하고도 1월 5일입니다. 올해부터는 블로그를 통해서 조금 더 다양한 것들을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그 여러 가지 일 중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블로그"에 제가 알고 있는 과외 선생님 정보를 한번 올려보면 어떨까 하는 것입니다.



"서울, 영어 과외 선생님 구하기!"


아무래도 제가 나온 학과가 영문학과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주변에 "영어" 하나만큼은 상당히 잘하는 학생들을 많이 알고 있는 형편입니다. 실험적인 도전이지만 그런 능력이 있는 학생들이 과외 선생님으로서의 경력도 쌓고, 선생님들을 필요로 하는 학생들과 서로 연결이 될 수 있게 하는 프로젝트 하나로 이렇게 블로그에나마 이력서를 올려보도록 하는 것인데요.


모르는 사람의 이력서를 올리는 것이 아니라 제가 잘 알고 지내는 사람의 이력서를 올리는 것이기 때문에, 그리고 제 블로그의 이름을 걸어두고 "과외 선생님"을 소개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더 신중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만큼 선생님의 "실력"이 어느 정도는 검증이 되었다고 할 수 있겠죠?


"성균관대 영어영문학과 출신의 과외 선생님을 소개합니다."


개인적으로 친분을 쌓고 있는 영문학과 소속의 동생인데, 상당히 실력이 뛰어남에도 불구하고 겸손함을 보유하고 있는 학생이자 선생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평소에도 참 다양한 활동을 많이 하고, 학교 수업도 열심히 듣는 학생인데요. 저번 학기 평점은 무려 4.5점 만점에 4.5를 찍은 전설 중의 전설과도 같은 학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토익 970점, 수능 외국어 1등급, 길음동 거주!"


아마도 이제 올해를 기점으로 4학년으로 올라갈 듯합니다. 토익점수는 무려 990점 만점에 970점! 수학능력시험 당시 외국어 시험은 1등급! 외국에 한번 나갔다 온 적이 없다고 하는데 이런 정도라면 상당한 실력이 아닐까 싶네요!


외국에 나갔다 오지 않았다고 해서 회화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아쉬울 것입니다. 성균관대 영문학과의 경우에는 거의 대부분의 수업이 "국제어"로 진행이 되니, 국제어 수업에서 높은 학점을 받을 수 있었다는 것은 그만큼 영어 실력이 뛰어난 것도 한몫한다고 할 수 있겠죠?



"자기주도 학습을 배우자!"


개인적으로 이야기를 해보니, "학생"을 가르칠 때, 스스로 학습할 수 있게 하는 "자기주도 학습법"을 위주로 수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공부는 결국 스스로 해야 하는 것이기에, 이러한 "기본기"를 전수받을 수 있는 학생은 운이 좋은 학생 중의 하나가 될 수 있을 듯하네요. 아래는 과외 선생님이자 학생이 스스로 쓴 "과외 교수법 소개서"입니다. 관심이 있는 학생 또는 학부모님께서는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거나 댓글이나 방명록을 통해서 문의를 주셔도 됩니다.


성명: Alice(엘리스)

학년: Senior(4학년)

성별: Female

연락처: 010-6787-7913


"성적은 결국 자신이 노력할 때 오르는 것입니다. 하지만 자기주도 학습법을 알지 못한 채 무작정 혼자 공부를 하면 어려움이 있습니다. 공부의 지름길보다는 정도를 알려드림으로써 학생의 성적 향상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공부를 해서 영어 성적을 올리고 싶은데 방법을 잘 알지 못하여 멘토가 필요한, 열의가 있는 학생이라면 저와 함께 성적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역설적이지만, 제 수업의 최종 목표는 학생이 과외 수업 없이 수능 준비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학생이 혼자 공부할 수 있도록 영어의 기초를 잡아드리겠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작은 알림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