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로 여행수첩 무료 배포 이벤트

내일로 여행수첩 무료 배포 이벤트


내일로 여행수첩 무료 배포 이벤트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소인배닷컴이 최근에 독립출판물을 발행했다는 소식을 전달했었습니다. 혹시, 소식을 접하지 못하신 분들이 있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그 정보를 알 수가 있지요! (책자에 관한 정보가 필요하셔도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보면 알 수 있지요!)



그리고, 자세히 살펴보시면 그 포스팅에 조만간 이벤트를 하겠다고 공지를 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벤트를 혼자서 독단적으로 결정할 수가 없었고, 함께 작업에 참여하신 분들과 의견 조율을 하다 보니 이벤트가 조금 늦어지긴 했지만! 드디어 이벤트를 실행할 준비가 끝나고! 이제 내일로 기차여행 소책자를 배포하는 일을 진행하게 되겠습니다.



"선착순 20분에게만 드리는 무료 배포 이벤트!"


출판 기념 이벤트로 이렇게 선착순 20분에게 책자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는데요! 평소 내일로 기차여행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대 환영! 그리고, 곧 내일로를 떠날 예정인 사람들이라면 더욱더 환영하는 그런 이벤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런고로! 많은 여러분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바라면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대로,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배포되니 누구든 먼저 접근하는 사람들이 이벤트에 당첨이 될 수 있다는 소리가 되겠죠!


"이벤트 참여방법"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에 제시된 미션들을 하나씩 수행해주시면 되는데요. 그리 어려운 미션이 아니니 안심해주셔도 됩니다. 그럼 순서대로 조건을 나열해보도록 할게요!


1. 소인배닷컴 FACEBOOK PAGE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 "바로가기 링크"

2. 트립 피플 FACEBOOK PAGE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 "바로가기 링크"

3. 네이버 카페 "여행의 시작 트립 피플"에 가입해주세요. → "바로가기 링크"


위의 세 가지 "미션!" 참 쉽죠? 세 가지 미션을 완수하고 나서, 카페에서 "이벤트" 카테고리에 있는 "첫 번째 이벤트 글"을 통해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부탁드리고 싶은 말씀!"


첫 번째, 내일로 소책자를 무료로 배포받으시게 된다면, (20분 안에 드신다면!) 내일로 책자를 주변 분들에게 많이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두 번째, 내일로 소책자를 사용하시면서 좋은 점이거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FEEDBACK" 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추후에 책자를 만들어 내는데 큰 도움이 될 여러분들의 조언을 기다립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현재 내일로 소책자를 이벤트를 진행 중인 네이버 카페 "여행의 시작 트립 피플"의 이벤트 글, 링크를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로에 관심이 있거나! 내일로를 가고 싶으신 분들! 꼭 신청해주시길 바라요!


이벤트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starttrip/71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작은 알림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