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전세계 실시간 TV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WWITV'

[Site] 전세계 실시간 TV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WWITV'


[Site] 전세계 실시간 TV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WWITV'


이미 예전에도 여러번 소개를 한 적이 있긴 하지만, 한번 실시간 TV와 관련한 사이트 또는 프로그램을 정리하고 있으니 이 사이트도 한번 소개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소인배닷컴이 이 사이트를 안지는 상당히 오래 되었다. 무려 2008년에 이와 관련한 포스팅을 처음으로 작성을 했으니, 벌써 수년 전이다.




"무려 1998년부터 지속된 사이트"


이번에 소개할 실시간 인터넷 TV 서비스를 제공하는 "WWITV"라는 이름을 가진 사이트는 정말 역사가 오래된 사이트라고 할 수 있다. 무려 1998년부터 지속된 사이트이니, 거의 인터넷의 역사만큼 지속되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그런데 그것보다 더 대단한 것은 이 사이트가 지금까지도 건재하게 운영이 되고 있다는 것! 비록 중간중간 조금씩 업데이트가 되기도 하고, 변경이 되기도 했지만, (물론 그 과정에서 없던 채널이 생기고, 있던 채널이 없어지는 등의 과정을 거쳤겠지만) 지금까지도 여전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수많은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


이 사이트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다양한 국가의 다양한 채널을 상당히 많이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다. 우리나라 채널도 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습이고, 심지어 "북한" 채널까지도 확인을 할 수 있는 듯한 모습이다. 비록 작동을 하는지 안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홈페이지에 사이트가 등록이 되어 있기는 한 모습이니 말이다.



"직접 채널을 볼 수 있기도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링크를 걸어두기도 한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실시간으로 특정 채널의 방송을 시청할 수도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간혹, 특정한 채널의 경우 원래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실시간 방송을 청취할 수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이 사이트에서 일부러 실시간으로 채널을 보여주지 않고, 그 사이트로의 링크를 연결해놓은 모습이다.




"하지만 오래된 만큼 화질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다."


다양한 채널을 보유하고 있고, 다양한 해외 채널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 사이트이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로 화질이다. 아무래도 상당히 오래된 사이트이다보니 채널의 다양화에는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듯한 모습이지만, "질"적인 측면에서는 그리 신경을 많이 쓰고 있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것!


그래도 전세계의 다양한 채널이 궁금한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하다. 우리나라의 다양한 채널 역시도 보유하고 있는 "WWITV"인만큼, 가끔씩 국내의 채널도 급하게 보고 싶은 경우가 있다면 활용해보아도 괜찮을 만한 사이트다. 물론 저화질을 감수해야겠지만 말이다.


WWITV Homepage : http://wwitv.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