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 제주시내의 숙소 '산지물호텔' "제주도 숙박시설"

[제주 여행] 제주시내의 숙소 '산지물호텔' "제주도 숙박시설"


[제주 여행] 제주시내의 숙소 '산지물호텔' "제주도 숙박시설"


2박 3일간의 제주도여행, 첫날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부터 너무나도 다양한 것을 많이 했기에 상당히 긴 하루를 보낸 그러한 날이었다. 물론 그러한 긴 하루가 기분 좋지 않은 일로 가득한 긴 하루가 아니라서 천만 다행이긴 했지만 말이다. 소인배닷컴과 일행이 제주도의 시내에서 첫째날의 숙소를 잡기로 결정한 것은 바로 제주도의 저녁 문화를 체험하기 위함이었다고 할 수 있겠다. 제주도의 바오젠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숙소를 잡아두니 마음편히 걸아나가서 팥빙수도 먹고 올 수 있고, 제스피맥주도 방문해서 시원하게 맥주를 한잔 마시고 돌아올 수 있었으니 말이다.




"위치 선정이 아주 좋은 제주도 시내의 숙소"


아마도, 제주도 시내에서 제주도 시내의 문화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이 곳에서 숙소를 잡는 것이 상당히 좋을 듯 하다. 아무래도 이 곳은 이미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제주도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숙소여서 인근의 다양한 저녁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그러한 지리적인 위치를 타고나고 있는 숙소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다. 아무튼 이러한 연유로 인해서 소인배닷컴과 일행도 이 곳에서 첫째날 밤을 보냈다.



"모텔 같은 분위기이긴 하지만, 그래도 방은 충분히 넓다!"


이름은 산지물호텔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모텔이다보니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러한 분위기의 숙소가 맞는 듯 하다. 그래도 소인배닷컴과 일행이 하루 묵기로 한 방은 상당히 넓은 편이었다. 퀸사이즈 침대가 2개가 놓여있는 모습인지라, 원래는 2인용으로 주는 방인 듯 하지만 시도해본다면 충분히 4명까지도 묵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그러한 곳이었으니 말이다. 물론, 그렇게 한 방에 많은 사람들이 묵게되면, 씻는 문제로 인해서 나중에 고생을 하게 될 것이긴 하지만 말이다.





"필요한 것은 모두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 치약, 칫솔, 샴푸, 바디워셔, TV, 헤어드라이기까지..."


아무래도 여행을 떠나다보면 소인배닷컴과 같은 경우에는 최대한 가벼운 마음으로 떠나다보니, 최대한 짐을 적게 가지고 오려는 모습을 항상 보이는 편이다. 이번에도 그렇게 최소한의 짐만을 가지고 출발한 여행인지라, 백팩 하나 분량의 짐이 전부였는데, 아무래도 그러한 분량의 짐에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모두 담기에는 무리가 따른다. 그래서 샴푸라든가 바디워셔, 그리고 헤어드라이기와 같은 것들은 과감히 포기하고 다니는 편인데, 이번에 소인배닷컴이 묵었던 숙소에서는 그러한 것들이 모두 구비가 되어 있어서 다행인 듯한 모습이었다.


"수건도 충분하게 있는 모습!"


게다가 예전에 제주도를 방문했을 때는 수건을 빼놓고 왔던 기억이 있기에 상당히 난감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벌어졌는데, 이번에 묵었던 숙소에서는 수건도 충분히 여유있게 제공이 되고 있는 모습이었다. 이런 정보를 미리 충분히 알고 있었다면 굳이 집에서 수건을 가져오지 않았어도 되는데 하는 아쉬움이 남기도 한다.



"WIFI도 사용이 가능하다?!"


호기심에 가지고 있던 노트북으로 와이파이에 접속할 수 있는지 한번 시도해보기도 했다. SANJIMUL이라는 이름의 와이파이를 찾을 수 있는 모습이었는데 접속이 가능한 모습이었다. 아마도 덕분에 잠시 호텔에 머무는 동안에도 인터넷을 마음 편히 사용할 수 있게 되었던 듯 하다. 비록, 하루종일 강행군을 펼쳤던 날인지라 피곤한 마음에 굳이 컴퓨터를 가지고 무언가를 하지는 않았지만 말이다.



아무튼, 소인배닷컴과 일행이 첫째날 밤을 보냈던 숙소, 제주도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산지물호텔, 덕분에 다시 충분히 재충전을 하고 당음날도 상쾌한 기분으로 제주도 이곳저곳을 구경할 수 있었던 듯 하다!


"제주도 산지물호텔"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62-66

TEL : 064-748-2000

MOBILE : 010-9028-3933

오픈샵 : http://openjejudo.com/064-748-20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