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프라치노 스페이스 반응형 웹 "티스토리 스킨"

[BLOG] 프라치노 스페이스 반응형 웹 "티스토리 스킨"


[BLOG] 프라치노 스페이스 반응형 웹 "티스토리 스킨"


티스토리 스킨을 검색하다보니, 멋진 반응형 웹을 배포하고 있는 블로거를 한분 더 알게 되었다. 바로 "프라치노 스페이스"라는 이름을 가진 반응형 스킨을 배포하고 있는 "프라치노"라는 필명을 사용하고 있는 분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다. 이 블로그는 정말 단순하고 심플한 듯 하다. 정말 간단하게 "프라치노 스페이스"라는 티스토리 전용 블로그 스킨만 배포하고 있는 모습이니 말이다.



▲ 프라치노 스페이스 블로그 첫 페이지


"이제는 반응형 웹이 대세인가보다."


요즘에는 점점 다양한 기기들을 이용해서 인터넷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서 "반응형 웹"이 대세가 되고 있는 현실이다. 소인배닷컴만 하더라도 스마트폰이 보급되기 이전까지만 하더라도 "모바일" 접속자는 거의 찾기 힘들었는데, 이제는 모바일에서 접속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PC를 넘어선 지가 한참이나 되었으니 말이다. 아무튼 이러한 측면에서 본다면 얼른 소인배닷컴도 다양한 기기에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는 "반응형 웹" 스킨을 사용해야 할 듯 하다.


▲ 이렇게 멋진 스킨을 무려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아직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다른 블로그에 우선 시험적으로 적용을 먼저 해보아야 할 듯 하다."


아무래도 아직까지 소인배닷컴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스킨에 익숙해져있다보니, 그래도 예전에는 가끔씩 스킨을 변경하기도 했는데, 최근에는 스킨을 변경하지 않은 지 무려 수년이 지난 듯 하다. 그래서 아직까지 소인배닷컴이라는 블로그에는 이 스킨을 적용하지 못할 것 같다. 대신 이제 슬슬 "다양한 전문블로그"를 운영해보려고 준비하고 있으니, 그러한 블로그에 이 멋진 스킨을 한번 활용해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하다.


아무튼 덕분에 멋진 스킨을 하나 더 알게 되어서 참 좋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잊지 않고 꼭 한번 적용해보고 싶은 그러한 스킨이다. 혹시나 스킨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타고 이동하면 된다.


"프라치노 스페이스 반응형 웹"


Language : Korean

Link : http://kaniwarispace.tistory.com/entry/introduce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