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남성 패션 전문 블로그 '불량소년 박치헌 블로그' "흔히 말하는 대구할배의 패션센스"

[BLOG] 남성 패션 전문 블로그 '불량소년 박치헌 블로그' "흔히 말하는 대구할배의 패션센스"


[BLOG] 남성 패션 전문 블로그 '불량소년 박치헌 블로그' "흔히 말하는 대구할배의 패션센스"


얼마 전에 네이버 메인이었던가 다음 메인이었던가... 그 곳에서 어떤 사진들을 보고 흠칫 놀랐던 적이 있다. 바로 소인배닷컴이 실제로 알고 지냈던 한 사람의 사진이 메인에 걸려있었던 것이다. 그 기사를 읽어보니, 속칭 "패션 파워블로거", 박치헌씨의 블로그를 소개하는 그런 기사였는데, 예전에 이 분의 패션감각이 남다르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블로그도 운영을 하고 있는줄은 몰랐다. 아마도 예전에 소인배닷컴이 대구에 있었을 때는 블로그는 운영하지 않았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부터 블로그를 운영하고, 사람들은 그의 패션센스에 감탄하는 듯한 그러한 모습이었다.




"60이 넘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정장이 정말 잘 어울리는 할아버지"


인터넷을 돌아다니다보면, "흔한 대구할배의 패션"이라는 그러한 제목으로 만들어 진 게시물들을 찾아볼 수 있다. 얼마 전에 빙글에서도 이 분의 패션 사진들을 모아둔 것을 발견할 수 있었으니 말이다. 그만큼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는 이렇게 나이드신 분이 멋진 패션감각을 가진다는 것이 쉽지 않은 그러한 모습이기도 하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이 분의 경우에는 그러한 일종의 시대를 뛰어넘은 엄청난 할아버지라고도 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패션감각을 자랑하시는 분 중의 한분이다. 그리고 패션 뿐만 아니라 일종의 "슈트빨"도 상당히 잘 받는 그러한 분이리고 할까?




"네이버에서 불량소년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박치헌씨, 이런 분이 정말 파워블로거가 아닐까 싶다."


박치헌 할아버지는 현재 네이버 블로그에서 활동하고 있는 패션 블로거다. 오로지 패션과 관련하여 글을 쓰고, 특히 "남자" 패션에 관한 글만 주로 올리는 대단하신 분이다. 예전에 소인배닷컴도 이 분을 통해서 정장에 관한 기본적인 이야기를 들었던 내용도 어렴풋이 생각이 난다. 그리고 동시에 옷을 잘 입어야 한다는 것도 이 분을 통해서 다시 한번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고 할까? 아무튼 정말 이렇게 한 분야의 내용을 전문적으로 꾸준히 올리는 블로거가 진정한 파워블로거가 아닐까 하는 그러한 생각이 든다. 비록 아직까지는 네이버에서 정식으로 파워블로거라고 상을 주지는 않은 것 같지만 말이다.


"이제는 방송국에서도 그를 주목하는 듯 하다."


이제는 방송국에서도 박치헌씨의 블로그를 통해서 그를 주목하는 듯 하다. 블로그에 올라와있는 글을 보니 얼마 전에는 이탈리아에도 다녀온 듯한 그러한 모습이다. 패션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이탈리아까지 촬영을 위해서 다녀왔다니, 정말 이렇게 자신만의 제대로 된 노하우를 가진 사람들은 저절로 주위에 사람들이 몰리는 것이 아닐까 싶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승승장구 하는 불량소년 박치헌씨의 블로그를 보고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한다. 아무튼! 그의 엄청난 패션감각이 넘치는 모습을 보고 싶다면 아래의 주소를 통해서 블로그를 방문하면 된다. 월화수목금토일, 다양한 그의 패션감각을 볼 수 있을 것이리라!


"네이버 불량소년 블로그"


Language : Korean

Price : Free

Link : http://blog.naver.com/peopleteria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