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뜨거운감자(김C) '봄바람 따라간 여인' "강아지의 내면연기"

[음악] 뜨거운감자(김C) '봄바람 따라간 여인' "강아지의 내면연기"


[음악] 뜨거운감자(김C) '봄바람 따라간 여인' "강아지의 내면연기"


이미 봄이 온지는 한참 되었지만 갑작스럽게 옛날 김C의 곡들이 생각이 나게 되면서 이렇게 소개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제목은 "봄바람 따라간 여인"이라는 제목인데, 제목 그대로, 슬프게도 "봄바람 따라가 버린" 여인에 관한 이야기가 주된 내용을 담고 있는 그러한 곡이 되겠다. 이곡에서 재미있는 점은 뮤직비디오가 독특하다는 것인데, 다른 뮤직비디오들이 그저 가수들이 노래를 하는 모습을 담거나, 사람들이 등장하는 스토리가 담긴 뮤직비디오를 만드는 반면에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다른 생물체가 등장한다.



▲ 뜨거운 감자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강아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라니!"


그것은 바로 강아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인 것! 사실, 예상치 못한 주인공들이 등장한 상황에서 사실 소인배닷컴도 조금 당황한 그러한 모습이지만, 오히려 뻔한 뮤직비디오가 아니라서 더 기억에 남게 되는 것 같다는 그러한 생각이 든다. 이런 내용은 한번 보고 나서도 계속해서 기억에 남는 그러한 모습이니... 사실 이 뮤직비디오를 처음 본 지는 제법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지금까지도 내용이 어렴풋이 기억이 난다고 할까? 역시 뭐든지 특이하거나 독특해야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싶다.


▲ 봄바람 따라간 여인 MV


▲ 봄바람 따라간 여인 LIVE




"김C, 이제는 방송에서 더 볼 수 없나?"


한 때 1박2일에서 김C를 볼 수 있을 떄는, 비록 그가 방송을 다큐멘터리로 만들어버리는 재주가 있다고 할지라도, 그가 있어서 재미있는 부분이 많았다. 그가 있었기에 리얼리티 쇼를 더욱 더 리얼하게 만들 수가 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그 속에서 인간적인 모습을 많이 볼 수 있기도 했고 말이다. 하지만, 이제는 한동안은 그를 방송에서 볼 수 없게 되었던 듯 하다. 간만에 이렇게 그의 음악에 관한 글을 작성하다보니, 왠지 새삼스럽게 그가 예전에 출연했던 방송이 그리워지기도 한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음악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