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KBS 실시간 TV 보기 'MY K(구 K PLAYER)'

[App] KBS 실시간 TV 보기 'MY K(구 K PLAYER)'


[App] KBS 실시간 TV 보기 'MY K(구 K PLAYER)'


아쉽게도 SBS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나 방법을 찾아내지는 못했지만, 다행히도 KBS의 경우에는 모든 채널을 아무런 제약 없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다. 실시간 TV 어플리케이션 시리즈 세번째로, KBS에서 운영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실시간 채널을 모두 볼 수 있는 프로그램, "MY K"라는 이름의 어플리케이션에 관한 이야기가 되겠다. 예전에 KBS에서는 "K PLAYER"라는 이름으로 어플리케이션을 새롭게 만들었떤 기억이 있는데, 어느 순간부터 그 어플리케이션은 사라지고, 이제는 새로운 이름인 "MY K"라는 이름으로 서비스가 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옛날 이름은 K PLAYER, 케이 플레이어를 통해서도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었다."


이 "MY K"라는 프로그램의 옛이름은 "K PLAYER"로 예전에도 지금과 마찬가지로 실시간 TV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모두 볼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겠다. 지금은 그것이 더욱 더 강화되어서 더 다양한 채널을 볼 수 있게 진화한 듯한 모습인데, 이제는 심지어 각 지역방송국의 방송까지도 실시간으로 모조리 볼 수 있는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KBS1, KBS2 채널 등 뿐만 아니라 다양한 KBS에서 운영하고 있는 곁가지 채널들도 실시간으로 모두 볼 수 있는 모습이다.




"예전에는 인터넷으로 실시간 TV를 보는 것이 힘들었지만, 요즘에는 정말 편리해진 듯 하다."


불과 수년전까지만 하더라도 인터넷을 통해서 실시간 TV를 본다는 것이 쉽지 않았던 시대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이제는 각 방송사에서 이렇게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 내고 있으니, 실시간으로 방송을 청취하는 것이 완전히 쉬워지게 된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는 이러한 방송국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에브리온이라든가, BTV라든가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으니... 볼거리들은 더욱 더 늘어난 듯한 그러한 모습이라고 할까? 아무튼, "MY K"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KBS와 관련된 모든 채널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 실시간으로 KBS 채널들을 시청중인 화면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