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무인코딩 동영상 플레이어 "에이스 플레이어"

아이폰 무인코딩 동영상 플레이어 "에이스 플레이어"


아이폰 무인코딩 동영상 플레이어 "에이스 플레이어"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다운받아둔 영상을 재생하려고 하면 참 수고로운 과정을 많이 거쳐야 했던 기억이 떠오른다. PC에서 보는 영상을 다운을 받고 그것을 다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용으로 변환하는 시간을 거쳐야 하는데, 이것이 시간이 만만찮게 걸렸던 기억이 나기도 한다.


그나마 변환이라도 할 수 있으면 다행인 상황인데, 혹시나 변환하는 프로그램도 찾지 못한 상황이라면 더욱더 난감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아무튼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 있었으니, 그것이 바로 "에이스 플레이어(ACE PLAYER)"라는 이름의 동영상 플레이어다.



"이제는 인코딩하는데 더 이상 시간을 쓰지 않도록 하자! 에이스 플레이어로!"


이 프로그램은 인코딩을 하는데 제법 많은 시간을 소모했던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렇게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사회에서 인코딩을 하는데 몇 시간 동안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고 하면, 끔찍하기 그지없는데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더 이상 그런 시간과는 안녕이다. 게다가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동영상을 넣는 방법도 간단하다.



▲ 아이튠즈를 통해서 동영상을 넣을 수 있다.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동영상을 넣어보도록 하자. 아이튠즈를 통해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동영상을 넣을 때는 아이튠즈가 필요하다. 우선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컴퓨터에 접속시킨 후,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항목으로 들어간다. 여기에서 "응용 프로그램" 탭을 선택하고 그 아래에서 "ACE PLAYER"를 선택하고 동영상을 넣어주면 된다. 들리는 말에 의하면, *.SMI 파일을 같이 넣어주면 자막도 재생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를 하면 좋을 것이다.


"ACE PLAYER"


OS : iOS

Price : 무료(부분 유료화)

Applestore : https://itunes.apple.com/kr/app/aceplayer/id480881925?mt=8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아이폰 & 아이패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