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만화처럼 촬영하는 어플 "CARTOONATIC"

동영상을 만화처럼 촬영하는 어플 "CARTOONATIC"


동영상을 만화처럼 촬영하는 어플 "CARTOONATIC"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찾아보면 재미있는 어플들이 많이 있다. 이번에는 그러한 어플 중의 하나인, "CARTOONATIC"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이 어플리케이션의 특징은 간단하다. 우리가 촬영하는 동영상을 만화처럼 보이게 만들어주는어플리케이션이다.


프로그램의 사용법도 상당히 단순한데,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화면을 터치하면, 펜 모드가 바뀌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적절하게 자신이 원하는 모드를 선택한 다음, 촬영을 누르면 영상을 찍을 수 있다.



"가격은 무료, 그러나 $0,99를 주고 업그레이드를 하면, 광고도 없고, 몇가지 기능을 더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우선 지금 필자가 리뷰에 사용한 버전은 광고가 있는 무료 버전인데, 지금 기존의 무료 버전만으로도 충분히 잘 활용할 수 있지만, 여기에 단돈 1달러만 추가를 해서 결제를 해주면 광고도 사라지고, 몇가지의 다양한 기능을 더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가장 결정적인 기능은 "동영상" 촬영 뿐만 아니라 "사진"도 찍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이미 촬영한 영상을 이렇게 만화처럼 바꾸어 주는 기능도 있다고 하니, 왠지 구미가 당기는 제안이기도 하다.



▲ 눈이 내리는 모드를 설정할 수도 있다.


"일상 생활을 만화처럼 만들어주는 어플"


이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면 일상 생활이 어쩌면 만화처럼 바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동시에 이 어플리케이션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이 상당히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굳이 힘든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애니메이션과 비슷한 영상을 만들 수 있게 되니 말이다. 그런데 궁금한 것이 하나 있기도 하다. 다른 기기로 촬영한 고화질의 영상을 이 어플을 통해서 이렇게 변환시킬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그것이 가능하다면 상당히 매력적일 것 같다. 그리고 혹시 컴퓨터로는 이와 비슷한 어플리케이션이 없을까?


▲ 어플리케이션으로 촬영한 화면


"CARTOONATIC"


OS : iOS

Price : Free / In-App $0.99 for upgrade

Link : https://itunes.apple.com/app/cartoonatic/id420905479?mt=8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