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교회 "FX 루나 & 헤리티지 공연"

사랑의 교회 "FX 루나 & 헤리티지 공연"


사랑의 교회 "FX 루나 & 헤리티지 공연"


카테고리를 어디로 잡을까 하다가, 전시 혹은 공연과 관련이 있는 카테고리에 글을 작성하기로 결정을 했다. 비록 종교적인 내용이라고 할지라도, 요즘에는 종교가 그냥 마냥 종교가 아니라, 일종의 공연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니 말이다. 이번 내용은 "교회"와 관련이 있는 내용인데, 지금도 진행이 되고 있는 일종의 이벤트와도 관련이 있는 내용이기도 하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사랑의 교회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새생명축제"라는 것에 관한 내용이 될 것이다. 소인배닷컴도 첫날 한번 다녀오게 되었다. 첫째 날이 주말이기도 했고, 다양한 외부인사들이 와서 일종의 공연을 펼치고 갔기 때문인데, 어떤 사람들이 한번 왔다 갔는지 글을 통해서 한번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사랑의 교회에서 펼쳐지는 2015 새생명축제"


이러한 행사가 매년 펼쳐지는 것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축제"라는 표현이 들어가면, 왠지 모르게 즐겁다. 그리고 지금 시즌에 축제라는 말을 들으면 왠지 자연스럽다고도 할 수 있을 것 같다. 가을은 축제의 계절이니, 수많은 다양한 축제들을 우리나라 곳곳에서 볼 수 있으니까.


아무튼, 이러한 축제를 교회에서도 진행하고 있는데 이름하여 "새생명축제"가 되겠다. 아무래도 교회라고 하면, 누군가에게는 은혜의 장소일 것이지만, 누군가에게는 거부감이 드는 장소라고도할 수 있는데, 워낙에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이 사고(?)를 많이 쳐서 그런 것들이 기사화되다 보니 교회에 대한 인식이 안 좋게 깔린 것이지, 면밀히 자세히 살펴보면, 그래도 나름 교회가 잘하고 있는 활동이 있기도 하다. 그러니 그런 것들을 최대한 걸러내고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다시 주제로 돌아가서 새생명축제에 관한 정보를 살짝 언급을 해본다고 하면, 축제 기간은 총 4일로,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진행이 된다고 한다. 날짜로는 2015년 10월 18일부터 10월 21일까지로, 어찌 보면 제법 긴 기간이라고도 할 수 있을 듯하고, 어찌 보면 짧은 기간이라고도 할 수 있는 애매한 기간이라고 할 수 있겠다.



"다양한 유명인들도 참여를 하는 새생명축제, 그래서... 유명인을 실제로 보았다."


이러한 축제에는 많은 유명인들, 혹은 연예인들도 참여를 한다. 덕분에 이러한 축제에 참여를 하면서 유명인도 실제로 보기도 하고, 좋은 이야기도 듣고 가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실제로 첫째 날에는 불후의 명곡이라는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헤리티지"라는 그룹이 와서 공연을 펼치는 모습이기도 했다.


여기에 인기 걸그룹 중의 하나이면서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선전하면서 가왕으로 선정되기도 했던, FX의 "루나"도 와서 공연을 펼쳤다. 처음에는 "연예인이 뭐 별거야..."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었지만, 루나를 실제로 보고, 노래까지 직접 들어보니, 왠지 이상형이 바뀔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그룹 헤리티지


▲ 열창 중인 루나, 루나를 실제로 보니 이상형이 바뀌어버릴 것 같다?


△ 복면가왕에서 루나가 부른 라디의 "엄마"

  

"좋은 이야기도 많이 듣고, 연인들 혹은... 연인이 아니더라도 젊은 사람들은 한 번쯤 가보면 좋을 것 같다. 최고의 인기쟁이는 교회 오빠, 교회누나라는 말이 있지 않은가?"


축제이긴 하지만, 결국 교회의 축제인지라 "말씀"을 듣는 것이 주가 되어야겠지만, 꼭 그런 것에만 관심을 두고 살다 보면, 인생이 살짝 삭막해질 수도 있을 것 같으니, 젊은 연인들 혹은 연인들이 아니라면, 연인이 되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한 번쯤 슬쩍 방문해봐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아무래도 옛말에 최고의 인기쟁이는 교회 오빠, 혹은 교회누나라는 말이 있지 않은가? 이럴 줄 알았으면, 필자도 진작부터 교회에 좀 나가볼 걸 그랬다. 그랬으면 교회 오빠로 인기몰이 좀 할 수 있었을까? 아니면, 그래도 안 생겨요... 였을까?

  

"사랑의 교회, 2015 새생명축제"


기간: 2015년 10월 18일(일) - 2015년 10월 21일(수)

장소 : 서초 사랑의 교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