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보승식품 '훈제 삼겹살'

[음식] 보승식품 '훈제 삼겹살'


이번에도 오랜만에 마트에서 볼 수 있는 음식에 관한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 한 번 사 먹어 본 음식은 보승식품이라는 곳에서 만들어 낸 "훈제 삼겹살"이 바로 그것인데요. 보승식품이라고 하니, 왠지 생소한 회사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제가 개인적으로는 처음으로 먹어보고 사진을 찍고 글을 쓰고 있는 그런 회사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구매하게 된 보승식품의 훈제 삼겹살"


최근 들어서 운동을 다시 시작한 소인배닷컴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이렇게 운동을 시작하고 나니, 자연스럽게 먹는 것에 신경을 쓰게 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운동을 하는 과정이 힘든데, 이렇게 힘들게 운동을 하고서 먹는 것을 조절하지 못해서 성과를 보지 못하게 되면 괜히 아쉬워진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니 이렇게 운동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먹는 것에도 신경을 쓰게 된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튼, 그렇게 몇 가지를 놓고 고민을 하다고 이렇게 훈제 삼겹살이 눈에 들어왔는데요.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았았습니다. 때마침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그런 것인지 2팩에 12,000원 정도였으니 말이죠.





"2팩에 12,000원의 가격, 내용물은 충분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듯"


한 팩에 12,000원이라고 한다면 부담스러운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만, 2팩에 12,000원이라고 하니 그다지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포장을 벗겨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를 돌리니 훈제 삼겹살이 완성된 모습이었는데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기도 한데, 6천 원 치고는 양도 제법 많은 편이었습니다. 제가 혼자서 밥과 함께 다 먹기에는 조금 많은 편이었다고 할까요?


아무튼, 적절한 가격에 적당한 음식을 잘 먹어보게 된 것 같습니다. 아직도 한 팩이 남았네요. 이것도 나중에 운동 다녀온 뒤에 먹어야겠습니다.


소인배닷컴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오래된 글/GENERAL FOOD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