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CJ '동치미 물냉면'

[음식] CJ '동치미 물냉면'


[음식] CJ '동치미 물냉면'


이번에도 마트에서 볼 수 있는 제품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번에 한 번 우연히 사 먹어 보게 된 제품은 바로 "물냉면"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비빔냉면의 경우에는 팔도가 워낙 꽉 잡고 있는 모습인지라, 팔도에서 나오는 비빔면을 사 먹으면 될 것인데, 물냉면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만들기가 어려워서 그런 것인지, 라면과 같은 형태의 제품은 찾아보기가 어려운 듯한 모습입니다.




"CJ에서 만든 동치미 물냉면, 가격은 라면보다는 살짝 비쌉니다."


우연히 마트에서 지나가다가 이 "동치미 물냉면"을 시식해보고, 한 번 사보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해먹기도 쉽고 맛도 괜찮은 편이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한 팩에 7천 원 정도였는데요. 한 팩에는 4번 나누어서 먹을 수 있는 분량이 포장되어 있는 모습인지라, 꼭 한꺼번에 다 먹지 않아도, 부담 없이 나누어서 먹을 수 있다고 할까요?






"면을 40초 간단하게 데워준 후, 찬물에 헹궈주도록 합니다."


우선 면을 약 40초 정도 뜨거운 물에 데워주도록 하고요. 그러고 나서 찬물에 헹궈주면 쫄깃쫄깃한 면발이 완성됩니다. 여기에서 진짜 냉면을 만들 때처럼, 냉면 면발을 빨아주듯이 많이 헹구어주면 좋다고 하지만, 저는 귀찮은 관계로 대충 헹궈서 먹었다고 할 수 있지요.


이렇게 면을 준비하고 나서 동봉되어 있던, 동치미 육수를 부어서 먹으면 간단하게 물냉면 한 그릇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고 할까요?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이런 제품들이 점점 더 생각나는 듯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