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CJ '가쓰오 우동'

[음식] CJ '가쓰오 우동'


[음식] CJ '가쓰오 우동'


이번에도 마트에서 볼 수 있는 간단한 음식에 관한 글을 쓰고 있는 소인배닷컴입니다. 아무래도 최근에는 어디 가는 곳이 없다 보니 이렇게 간단하게 소일거리를 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듯하네요. 마트에 있는 물건을 하나씩 사보고 정말 의미 없는 글을 작성한다고 할까요? 아무튼 이번에 한 번 사 먹어 보게 된 제품은 바로 "CJ"에서 나온 가쓰오 우동이라는 제품이었습니다.




"일종의 즉석식품, CJ 가쓰오 우동"


CJ에서 나온 가쓰오 우동, 일종의 즉석식품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컵라면과 비슷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컵라면 보다는 살짝 고급스러운 그런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물론 내용물 구성은 크게 특별한 것은 없는 모습이었는데요.





여타 제품과 마찬가지로 면을 용기에 넣어주고 뜨거운 물을 부운 뒤에 동봉되어 있는 스프를 넣어서 먹으면 되는 간단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뜨거운 물을 넣어주고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준다는 점이 다른 점이라고 할 수 있을 듯하네요.


아무튼, 즉석식품인지라 대단한 맛을 기대하기는 어려운 모습이지만,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차피 이 정도의 제품에 대단한 맛을 기대하고 먹는 사람들은 없을 것이지만 말이죠.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