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 카페] 서초동 동네 카페 '마랑 코코(MARANG COCO)'

[서초 카페] 서초동 동네 카페 '마랑 코코(MARANG COCO)'


[서초 카페] 서초동 동네 카페 '마랑 코코(MARANG COCO)'


소인배닷컴의 집이 서초동 주변이라면 참 좋겠지만, 그렇지는 않은 모습이라고 할 수 있어서 한 편으로는 안타깝기도 하다. 아무래도 최근 들어서는 이렇게 서초동에서 시간을 보내는 일이 종종 있는데, 여기에서 이렇게 시간을 보내고 나서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데만 상당히 오랜 시간을 소비해야 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다. 그래도 지인들이 서울에 있다 보니 서울로 오지 않을 수도 없고, 참 난감한 상황이라고 할까?


아무튼, 이번에는 일종의 서초동 동네에 있는 조그마한 카페에 한 번 다녀온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듯하다. 바로 마랑 코코라는 이름을 가진 서초동 동네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그래도 한 번 다녀왔으니 이렇게 글을 써보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까?





"서초동 동네에서 발견할 수 있는 한적한 동네 카페, 마랑 코코"


마랑 코코라는 이름이 어디에서 나온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이름이 이렇게 나름 독특한 편이라고 할 수 있어서 기억에 잘 남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곳이다. 아무튼 우리가 오늘 이 곳을 이렇게 방문한 이유는 서초동에서 살던 형님이 우리를 이 곳으로 이끌었기 때문인데, 나름 편안해 보이는 분위기를 풍기는 카페라고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까?





적당히 소파도 있고, 한쪽에는 조그마한 방도 있어서 간단히 회의 비슷한 것을 할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장소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아무튼 이 날 특별히 회의를 할 일은 없었던 우리들이었기에, 우리는 편안한 소파가 있는 장소를 차지하고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을 듯하다.


적당히 커피를 주문하고, 동시에 괜히 궁금했던 "파니니"를 주문해보기도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말이다. 왠지 한적한 느낌이 좋았던 서초동의 동네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서초 카페 마랑 코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식탐투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