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독특한 타격폼 'KT 이대형'

[야구] 독특한 타격폼 'KT 이대형'


[야구] 독특한 타격폼 'KT 이대형'


야구를 자주 보는 편은 아니지만, 간혹 시청을 하는 편입니다. 특히 최근 들어서는 야구 중계를 틀어놓고, 다른 일을 하다가, "와~"하는 함성이 들리면 집중해서 경기를 보는 그러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요. 그렇게 야구를 간혹 보는데, 야구를 보다 보면 재미있는 관전 거리가 있습니다. 바로 선수별로 독특한 폼을 선보인다는 점이지요.


이전 글에서는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조니 쿠에토 선수의 독특한 투구폼에 대해서 글을 한 번 작성했던 바가 있는데요. 이렇게 투수들만 독특한 폼을 보여주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타자들도 간혹 독특한 타격폼을 보여주는 선수들이 있으니 말이죠.


▲ KT 위즈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대형 선수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KT 위즈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대형 선수, 그의 독특한 타격폼"


그중에서도 한눈에 확 들어오는 타격폼을 보여준 선수가 있었습니다. 바로 "KT 위즈"에서 선수로 활약을 하고 있는 "이대형" 선수가 바로 그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이대형 선수 특유의 빠른 발의 장점을 잘 살리는 듯한 독특한 타격폼이 어찌 보면 얄밉기도 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자세를 확 낮추고, 공을 맞추고 뛰기만 하면 안타를 친다는 그러한 생각처럼 보인다고 할까요? 실제로 엄청나게 빠른 발을 가지고 있는 그는 이렇게 공을 툭 갖다 맞히고 내야안타를 만들어 내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루상에 주자로 나가서도 상대 투수를 괴롭히는 모습이 일품이기도 하지요.


▲ 이대형 선수의 타격폼을 과장되게 표현하고 있는 이진영 선수


▲ 이대형 선수의 타격폼으로 시타를 보여주고 있는 그룹 불독


"독특한 이대형 선수의 타격폼을 따라한 사람들이 제법 있습니다. 누군가는 놀리는 듯, 이렇게 타격폼을 과장되게 표현하기도 하지요."


이렇게, 제법 독특한 타격폼을 가지고 있는 이대형 선수이기에, 이대형 선수의 타격폼을 따라 하는 사람들이 제법 있기도 합니다. KT 위즈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선 걸그룹도 "이대형 선수"의 타격폼을 가지고 시구와 시타를 보여주기도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진영 선수가 이대형 선수 앞에서 이대형 선수 타격폼을 "과장되게" 표현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기도 했는데요. 이 모습이 참 신선하면서도 재미있게 보이기도 했습니다. 야구를 직업으로 삼고 있는 선수들도 역시나 우리와 같은 사람들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했고 말이죠.


독특한 타격폼으로 우리들에게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는 이대형 선수, 앞으로도 계속해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