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명가 소갈비'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명가 소갈비'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명가 소갈비'


이번에도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도시락에 관한 글을 한 번 써보려고 합니다. 제가 자주 가는 "GS25" 편의점은 나름 장점이 있습니다. 새롭게 리모델링을 한 곳인지라, 공간도 제법 넓은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공간뿐만이 아니라, 제품의 다양성도 제법 뛰어나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서 이렇게 매번 다양한 도시락을 맛볼 수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맛본 도시락은 김혜자 도시락, 명가 소갈비라는 도시락입니다."


이번에 한 번 맛을 보게 된 도시락은 "명가 소갈비"라는 이름의 도시락이었는데요. 이 도시락도 가격은 도시락 치고는 제법 나가는 편이라고 할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도시락의 가격은 바로 "4,500원"이었으니 말이죠. 누군가에게는 적은 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고, 누군가에게는 제법 비싸다고 할 수 있는 수준이지요.







"소갈비 도시락인지라, 정말 갈비가 들어있습니다."


이제는 제법 다양한 종류의 김혜자 도시락을 먹어보았다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김혜자 도시락의 경우에는 하나같이, 나름의 퀄리티를 유지하는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맛 본 "소갈비 도시락" 역시도 나름의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었는데요. 양념이 잘 되어 있는 갈비가 들어있는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도시락이라 양이 많지는 않지만, 이 정도면 제법 괜찮은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간혹, 고기가 먹고 싶을 때는 한 번씩 맛보아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도시락입니다.


최근에는 아무래도 이렇게 주로 저녁식사를 편의점에서 해결하다 보니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사 먹어보게 되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당분간은 일을 하느라 여행을 잘 다니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니, 이렇게 평소에 먹는 일상을 담은 글이라도 하나씩 올리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뭐라도 올려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드니 말이죠.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