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명가 바싹 불고기'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명가 바싹 불고기'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명가 바싹 불고기'


이번에도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에도 자주 가는 편의점에서 편의점 도시락으로 저녁 식사를 해결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맛본 도시락은 "김혜자 도시락" 시리즈 중에서 "명가 바싹 불고기"라는 이름을 가진 도시락이었습니다.




"고기가 들어있는 도시락, 생각보다 다양한 반찬이 들어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번에 맛 본 도시락의 가격은 "4,000원"으로 고기가 들어있는 도시락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제법 착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 수준이었습니다. 그리고 고기가 들어있는 도시락임에도 불구하고, 반찬이 제법 다양한 편이라고 할 수 있었는데요. 메인이 되는 고기가 들어있으면도, "돈가스" 조각처럼 보이는 반찬도 들어있기도 하고, 잡채도 들어있기도 한 모습으로, 제법 다양한 반찬들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게 만든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반찬을 담은 도시락이라, 나쁘지 않은 구성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이렇게 나름 다양한 반찬을 담은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이 정도면 제법 나쁘지 않은 구성을 한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정도면, 한 끼 식사를 다양한 반찬들과 함께 해결할 수 있는 모습이었다고 할까요?


아무튼, 이번에도 그다지 특별하지는 않은, 일상에서 먹은 "도시락"을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