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등심 돈가스'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등심 돈가스'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등심 돈가스'


이번에도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도시락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에는 저녁을 먹는 시간이 애매해서 이렇게 편의점에서 한 끼 식사를 해결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어차피 저녁 식사를 하는 김에 이렇게 사진이나 몇 장 찍어서 편의점 먹거리를 소개하는 그러한 시간을 가져보고 있는데, 의외로 반응이 좋네요. 이렇게 기대하지 않은 포스팅으로 다음 메인에도 자주 가니 조금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김혜자 등심 돈가스, 가격은 4,500원"


아무튼, 이번에는 등심 돈가스를 한 번 사 먹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돈가스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계속해서 미루고 미루다가 사 먹어 보게 된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제가 돈가스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그렇지, 나름 이 정도면 푸짐한 메뉴라는 생각이 드는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4,500원으로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지만 말이죠.








"돈가스, 이 정도면 제법 두툼한 편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지요."


도시락을 한 번 열어서 보니 아무래도 등심 돈가스라는 이름을 가진 도시락인지라, 도시락의 1/3 정도는 이렇게 돈가스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돈가스의 두께는 이 정도면 괜찮다 싶을 정도로 두꺼운 편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리고 한쪽에는 이렇게 "돈가스 소스"도 있었는데요. 우선 먼저 도시락을 데우고 난 뒤에 소스를 뿌려서 먹으니 제법 먹을 만한 그러한 수준이었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우리나라에서 맛볼 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도 제법 퀄리티가 높아지고 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