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치즈 스팸 도시락'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치즈 스팸 도시락'


[음식] 편의점 도시락 '김혜자 맘 치즈 스팸 도시락'


이번에도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는 도시락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주로 가는 편의점인 GS25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김혜자 도시락 시리즈 중에서 "치즈 스팸 도시락"이라는 이름을 가진 도시락을 한 번 접해보았습니다.




"김혜자 치즈 스팸 도시락, 정말 말 그대로 치즈와 스팸이 들어있다."


치즈 스팸 도시락이라는 이름을 가진 김혜자 도시락은 정말 말 그대로 치즈와 스팸이 들어있는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크게 다른 반찬이 들어있기보다는 적당한 두께로 썰린 스팸에 치즈를 뿌려놓은 반찬이 들어있는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서, 이렇게 도시락만 보면 그다지 관심이 잘 가지는 않게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뭔가 애매한 듯한 그러한 느낌이 드는 도시락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아무튼, 이 도시락의 가격은 4,000원으로 그다지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애매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죠.








"그래도 스팸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좋아할 것 같은 도시락"


스팸을 주력으로 활용해서 도시락을 만들어 내는 모습이 어쩌면 참신하게 느껴진다고도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스팸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아마도 좋아할 만한 그러한 도시락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도시락을 먹어보다 보니, 김혜자 도시락 시리즈는 이제 슬슬 거의 다 먹어보게 되는 듯하네요. 이제 몇 가지만 더 먹어보면 김혜자 시리즈 도시락은 다 먹어보게 될 것 같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요리 & 음식/먹거리 & 제품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