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손흥민 시즌 3-4호 골 영상 "토트넘 VS 미들즈브러"

[축구] 손흥민 시즌 3-4호 골 영상 "토트넘 VS 미들즈브러"


[축구] 손흥민 시즌 3-4호 골 영상 "토트넘 VS 미들즈브러"


예전에 박지성 선수가 EPL에서 활약할 당시 주말 저녁에는 일부러 경기를 찾아봤던 적이 종종 있었던 것 같은데, 이제 저도 나이를 먹어가는 것일까요? 이렇게 가만히 축구 중계를 볼 수 있는 여유가 점점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최근에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경기를 뛰고 있는 선수들이 좋은 소식을 가져와서 좋기도 한데요. 토트넘 홋스퍼 소속으로 경기를 뛰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한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면서 시즌 3-4호 골을 순식간에 만들어 내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 손흥민 선수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EPL 2016-2017 시즌 6라운드 미들즈브러전에서 멀티골을 기록한 손흥민 선수"


사실,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 홋스퍼로 이적한 이후, 신통치 않은 활약을 보여주면서, 우려를 많이 낳았었는데요. 이번 시즌에서는 다시 예전의 모습을 찾아가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날 경기는 손흥민 선수의 2골로 인해, 토트넘이 미들즈브러에 2-1 승리를 거두었는데요.


손흥민 선수의 2골이 없었다면, 좋지 못한 결과를 받아들여야 했을지도 모르는 토트넘이었습니다. 이날의 승리로 토트넘은 리그 3연승 행진을 달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넣은 골로 인해서 승리를 가져갔으니, 상당히 기분 좋은 날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손흥민 선수의 시즌 3-4호골 장면


이렇게 우리나라 선수가, 세계 3대 리그 중의 하나라고 손꼽히는 EPL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니, 다시 예전의 박지성 선수가 맨유에서 경기를 뛰던 생각이 나는 것 같기도 하네요.

아무튼, 손흥민 선수의 멋지 골, 영상을 한 번 보시죠.


EPL 16-17 6라운드 토트넘 VS 미들즈브러 하이라이트 링크 : http://tvpot.daum.net/v/vec162zjjmmm2KJF8nqnjFn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