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치약 환불 결정

[소식]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치약 환불 결정


[소식] 아모레퍼시픽, 메디안 치약 환불 결정


옥시의 가습기 살균제로 인한 피해도 제대로 규명이 되고 있지 않은 상황에서 또 다른 사건이 터져서 전국을 떠들썩하게 하고 있습니다. 아모레 퍼시픽에서 만든 11종의 치약에서 가습기 살균제에서 유해 성분으로 확인된 성분이 검출된 것이지요.


일상생활에서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그 충격은 더욱더 클 수밖에 없는데요. 이로 인해, 다양한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는 모습입니다.


▲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검출된 11종의 메디안 치약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메디안 치약 11종에서 검출된 가습기 살균제 성분, CMIT/MIT(메칠 클로로 이소 치아 졸리논/메칠 이소 치아 졸리논)"


식약처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들어 내고 있는 메디안을 비롯한 11종의 메디안 치약에서 가습기 살균제에서 유해 물질로 알려진 성분인 "CMIT/MIT" 성분이 검출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위와 같은 위해 성분이 검출된 11종의 치약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메디안 후레쉬 포레스트 치약

2. 메디안 후레쉬 마린 치약

3. 메디안 바이탈 에너지 치약

4. 메디안 바이탈 액션 치약

5. 메디안 바이탈 클린 치약

6. 메디안 잇몸 치약

7. 본초 연구 잇몸 치약

8. 송염 본소금 잇몸 시린이 치약

9. 그린티스트 치약

10. 송염 청아단 치약 플러스

11. 뉴 송염 오복 잇몸치약


 "아모레 퍼시픽에서는 위의 치약에 대해서 환불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측에서는 위해 성분이 검출된 11종의 치약에 대해서 환불 조치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의 11종의 치약에 대해서 구매일자, 본인 구매, 사용, 영수증 소지 여부와 관계없이 전량 교환, 환불에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회수 조치된 11개 치약은 구매처와 관계없이 편의점, 마트, 슈퍼 등에서 환불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환불의 경우, 1+1 행사 혹은 할인가에 상관없이 치약의 소비자 가격에 따라 보상할 방침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울러, 아모레퍼시픽 고객 상담실에 택배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돈은 고객 계좌번호로 환불액을 입금할 계획이며, 배송비는 전액 아모레퍼시픽이 부담한다고 합니다. 고객 상담실 연락처는 "080-023-5454"라고 하네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