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 아이폰6s+ 광고 "쓸데없이 고퀄?"

중고나라 아이폰6s+ 광고 "쓸데없이 고퀄?"


중고나라 아이폰6s+ 광고 "쓸데없이 고퀄?"


대한민국 최대의 중고 물품 거래장터라고 할 수 있는 "중고나라"에서 제법 참신한 광고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아이폰6s 중고제품을 판매하는 한 판매자가 이렇게 제법 고퀄리티의 광고 영상을 제작한 것인데요.


이렇게 직접 편집을 거쳐서 만든 광고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누군가는 "쓸데없이 고퀄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고, "재능 낭비다."라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는 "이 제품 사지 말자."라고 이야기를 하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이 제품이 팔리지 않았을 때의 다음 광고가 궁금했기 때문이라고 하는군요.



▲ 애플의 아이폰 6s+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중고나라도 이제는 세련된 광고의 시대?"


아이폰 6s의 광고 영상은 페이스북 유저 "최지언"님께서 직접 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러한 광고 제작자의 노력으로 인해서 이 아이폰6s+는 팔렸다고 합니다. 한편으로는 과연 어떤 분이 이 제품을 사 갔을지도 궁금하기도 합니다.


▲ 화제의 중고나라 광고 영상


그리고, 또 한 가지 드는 생각은 이렇게 그가 만든 광고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광고 영상 역시도 제법 많은 조회수를 유튜브에서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로 인한 광고 수익 역시도 의도치 않게 발생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유튜브에서 광고가 뜨도록 설정을 해두었다면 말이죠.


아무튼, 정말 재미있는 일이 많이 있는 인터넷 세상입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