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손흥민 '챔스 골, 시즌 5호 골 영상'

[축구] 손흥민 '챔스 골, 시즌 5호 골 영상'


[축구] 손흥민 '챔스 골, 시즌 5호 골 영상'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 선수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최근 출전하는 경기마다 골을 작열하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리그에서의 상승세가 챔스리그까지 이어지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더 기대되는 손흥민 선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EPL 토트넘 홋스퍼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 선수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2016년 9월 28일 3시 45분(한국시간)에 펼쳐진 CSKA 모스크바 VS 토트넘 홋스퍼의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E조 2차전 경기"


손흥민 선수는 지난 9월 28일에 러시아 CSKA 모스크바 스타디움에서 열린 챔스리그 E조 2차전 경기에서 출전했는데요. 후반 26분 경기의 승점을 결정짓는 골을 성공시키면서, 팀에 귀중한 승점 3점을 챙겨주었습니다.


이번 골은 손흥민 선수의 시즌 5호 골로 최근 경기의 상승세를 계속해서 이어나가는 골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이번 골은 손흥민 선수의 챔피언스리그 통산 6호 골로 기록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번 골로 인해, 한국인 챔피언스리그 최다골의 주인공이 손흥민 선수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종전의 기록은 박지성 선수가 보유한 5골이었다고 하는데요. 이번 골로 인해, 기록 순위에서 이름의 위치가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YTN 뉴스에서 소개된 손흥민 선수의 챔스 골장면


▲ 챔피언스리그 모스크바전 경기 손흥민 선수 하이라이트 영상


하지만, 직접적으로 비교하기가 힘든 것은 아무래도 박지성 선수의 포지션은 미드필더, 손흥민 선수는 공격수인지라, 두 선수를 직접적으로 비교하기는 힘들 것 같지만, 골에 관한 기록은 이제 손흥민 선수가 앞선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찌 됐건 기록은 기록이니 말이죠.


최근에도 이렇게 계속해서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더 기대되기도 합니다. 얼마나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군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