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유튜브(YOUTUBE) 영상 반복 재생하는 법

[Site] 유튜브(YOUTUBE) 영상 반복 재생하는 법


[Site] 유튜브(YOUTUBE) 영상 반복 재생하는 법


유튜브에서 영상을 보다 보면, 간혹 반복해서 시청을 하고 싶은 영상이 있다. 개인적으로는 주로 노래와 같은 것들이 이러한 것들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이 방법을 알기 전에는 수동으로 노래가 한 번 끝나면, 다시 재생을 누르는 작업을 반복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하지만, 유튜브에서는 이러한 사용자의 고충을 미리 파악하고 있었던 것인지, 이미 사이트 내에서 이러한 기능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모습인데, 이번 기회에 혹시나 모르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정보를 한 번 공유를 해보고자 한다.




"유튜브에서 영상을 반복 재생하는 방법"


유튜브에서 영상을 반복 재생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다. 원하는 유튜브 영상을 재생한 뒤, 영상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본다.


그러면, 다양한 메뉴가 등장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에서 "LOOP"을 체크해주면, 자동으로 영상을 무한 반복해서 재생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필자의 경우에는 아마도 주 언어가 영어로 설정되어 있어서 "LOOP"으로 뜨는데, 아마도 주 언어가 한글로 설정되어 있다면, "연속 재생"이라는 항목으로 등장하지 않을까 싶다.


▲ 연속 재생을 눌러주면 반복 재생이 가능하다.


여기까지, 알아두면 아주 간단하게, 그리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유튜브 영상 반복 재생하는 방법에 관하여 정리를 해보았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