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황희찬 유로파리그 멀티골 "잘츠부르크 VS 니스"

[축구] 황희찬 유로파리그 멀티골 "잘츠부르크 VS 니스"


[축구] 황희찬 유로파리그 멀티골 "잘츠부르크 VS 니스"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희찬 선수, 조금 지난 일이긴 하지만, 지난 11월 4일 유로파리그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면서 MOM(MAN OF THE MATCH)로 선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경기에서 두 골을 기록한 황희찬 선수는 잘츠부르크에 유로파리그 첫 승을 안겨주었습니다.


▲ 황희찬 선수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유로파리그 4차전 조별리그 I조 니스 원정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한 황희찬 선수"


유로파리그 4차전에서 잘츠부르크는 황희찬 선수의 멀티골에 힘입어 2-0의 값진 승리를 따냈습니다. 잘츠부르크는 이 날 경기전까지 유로파리그에서 3패를 기록 중이었는데요. 황희찬 선수의 골로 인해, 드디어 승점 3점을 획득하면서 32강 진출 가능성을 이어나가는 모습이었습니다.


▲ 황희찬 선수의 하이라이트 장면


"후반 17분 교체 출전한 황희찬 선수, 30분 만에 두 골을 만들어 내다."


이 날 황희찬 선수는 후반 17분 교체 선수로 투입되어 그라운드를 누볐는데요. 이 날의 출전시간은 총 30분에 그쳤지만, 짧은 시간 동안 인상적인 활약을 선보였습니다. 유로파리그 데뷔골에 이어 멀티골까지 성공시킨 것이라고 할 수 있지요.


후반 27분, 황희찬 선수는 좌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헤딩으로 연결해 본인의 유로파리그 데뷔골을 작열시켰고, 이후 1분 뒤, 가슴 트래핑에 이은 왼발 슈팅으로 멀티골을 성공시키면서 팀의 2-0 승리를 이끌어 냈습니다.


니스 원정 경기에서 멋진 경기를 선보인 황희찬 선수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