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파코라반 '원 밀리언 코롱 75ML'

[향수] 파코라반 '원 밀리언 코롱 75ML'


[향수] 파코라반 '원 밀리언 코롱 75ML'


슬슬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연말도 다가오다 보니, 자연스럽게 이렇게 쇼핑을 나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주변 지인들 선물도 챙겨줄 겸, 제 선물도 살 겸 해서 쇼핑몰 이곳저곳을 돌아다녔는데요.


근처에 있던 롯데아웃렛에 한 번 들러보게 되었는데, 향수를 "1+1"으로 세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건 사야 해!"라는 마음이 갑작스럽게 들었던지라, 향수를 여러 병 사고야 말았네요. "1+1 행사"로 판매가 되고 있는 모습이었던지라, 총 4병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나머지 2병은 선물로 이미 주어버렸고, 하나는 스스로에게 선물로 주었습니다.





"파코라반(PACO RABANNE)의 "원 밀리언(ONE MILLION COLOGNE) 75ML"


그중에서 제 스스로에게 선물을 준 향수는 바로 "파코라반(PACO RABANNE)"의 "원 밀리언(ONE MILLION)"이라는 이름을 가진 향수였는데요. 들어있는 향수병이 상당히 독특했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향수병이 "골드바"처럼 생겼는데요. 그래서 왠지 뭔가 있어 보이는 그러한 느낌이 드는 향수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이러한 이유로 아마도 "원 밀리언", 우리말로는 "백만장자"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선물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었습니다."


아웃렛에서 구매를 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나름 프리미엄 아웃렛이라서 그런 것인지 이렇게, 포장도 깔끔하게 해서 준 모습인데요. 그래서 뭔가 이렇게 제가 사용하려고 구매를 한 것이기는 하지만, 뭔가 선물 받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래 봤자... 내 카드로 청구서가 날아올 것이긴 하지만...)


아무튼, 향수를 구매하기 전에 이것저것, 다른 향수들도 시향을 해보고 구매를 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는 향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살짝 시원하면서도, 뭔가 달콤한 듯한 그러한 느낌의 향수라고 할 수 있었으니 말이죠. 구매하고 나서 온라인에서 살펴보니 제법 많은 사람들이 후기도 올려두고 한 제품이기도 하네요.


"원 밀리언 코롱"


G마켓 링크 : http://search.gmarket.co.kr/search.aspx

11번가 링크 : http://search.11st.co.kr/Search

CJMALL 링크 : http://www.cjmall.com/prd/front/search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