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가람마을 카페 "드롭탑"

파주 운정 가람마을 카페 "드롭탑"


파주 운정 가람마을 카페 "드롭탑"


최근 몇 년간 파주는 정말 많은 것들이 바뀌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존에 산과 들이었던 공간이 "신도시"로 변모하기도 하면서, 최근 몇 년간 상당히 많은 변신을 거듭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파주 운정 역시도 그러한 곳 중의 하나입니다. "운정 신도시"라는 이름으로 많은 변모를 거듭한 곳이지요.


"파주 운정신도시, 가람마을의 먹자골목에 있는 카페 드롭탑"


아무래도 이렇게, 새로운 곳에 대한 정보가 잘 없는 경우에는 어디로 가야, 카페가 많은지, 맛있는 먹거리들을 판매하는 식당이 많은지 잘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정보가 적은 곳에는 잘 가지 않으려고 하는 편인데요. 우연한 기회로 인해서 파주 운정 신도시의 가람마을에 한 번 다녀오게 되었고, 그곳에 있었던 카페, "드롭탑(DROPTOP)"에서 시간을 잠시 보내게 되었습니다.




"파주 운정에 있는 일종의 동네 카페"


파주 운정 가람마을에 있는 카페, 드롭탑의 경우에는 사실 특별한 것은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저 잠시 동네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지면서 쉬었다가 갈만한 그러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서 굳이 일부러 멀리에서 이 곳을 찾아올 필요는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이렇게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사실 "동네 카페"가 굳이 일부러 멀리서 찾아갈 만한 가치가 있어 보이는 것보다 더욱 자주 가는 곳이기 때문이지요.





"드롭탑만의 주차 공간이 있다고도 합니다."


이 곳, 카페 드롭탑에는 자체적인 주차 공간이 있다고도 합니다. 자체적인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는 카페라고 하니 상당히 흥미롭다고 할 수 있는데요. 드롭탑 건물 2층과 3층이 주차장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주차를 마친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드롭탑과 연결되어 있다고 하니 혹시나 차를 가지고 이 곳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파주 운정 가람마을 카페 드롭탑"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드롭탑 2층, 3층 주차장으로 운영

특징 : 동네 카페, 프랜차이즈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