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코스트코의 "피자와 베이크"

일산 코스트코의 "피자와 베이크"


일산 코스트코의 "피자와 베이크"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는 어찌 보면 우리나라의 정서와는 조금은 동떨어진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건을 구매하는 단위가 우선 상당히 "크고", 매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연회비를 내면서 회원에 등록을 해야 하니 말이죠.


이렇게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코스트코"이지만, 회원이 아닌 사람들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코스트코 안에 마련된 조그마한 푸드 코트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코스트코에서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음식들"


코스트코는 아무래도 외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창고형 매장인지라, 그 규모가 뭐든지 다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건을 구매할 때도 1개 혹은 2개 단위로 구매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한 팩" 단위로 구매를 할 수 있는 곳이지요. 이렇게 애초에 스케일이 크게 만들어진 곳이라서 그런 것인지, 음식 역시도 상당히 스케일이 크다고 할 수 있지요.


코스트코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은 저렴한 가격에, 아주 큰 사이즈로 나오는 편입니다. 특히 코스트코에서 판매되고 있는 미국식 피자가 유명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피자 못지않게 베이크 역시도 그 사이즈와 맛 면에서 뒤지지 않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피자 한 조각에 2,500원, 핫도그 세트 2,000원, 베이크 3,700원..."


코스트코에서 다루고 있는 메뉴를 살펴보면,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마트에서도 피자를 판매하고 있어서 가격적인 측면에서만 본다면, 크게 저렴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을 것이지만, 음식을 받고 나서 그 사이즈를 보고 나면 아마도 상당히 저렴한 편이구나 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코스트코 일산점인데요. 코스트코는 다 좋은데, 차량을 주차하기가 조금 까다롭고, 사람들로 거의 항상 붐비는 곳인지라 식사를 할 장소를 찾기가 힘들다는 것이 단점이 아닐까 하네요.


"일산 코스트코, 피자 & 베이크"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코스트코 안에 무료 주차 가능

특징 : 마트, 저렴한 음식, 피자, 베이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