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술집 "맥주창고 맥주야"

홍대 술집 "맥주창고 맥주야"


홍대 술집 "맥주창고 맥주야"


간혹 친구들 혹은 지인들과 가볍게 맥주를 한 잔 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거창하게 안주를 곁들여서 술을 한잔하기보다는 가까운 지인들과 조촐하게 "맥주"만 한 병씩 들고 시간을 보내고 싶은 경우가 있지요. 이런 경우에 갈만한 곳이 바로 "창고형 맥주집"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홍대 주변에서는 "맥주야"라는 이름의 창고형 맥주집을 찾아볼 수 있었답니다.



"홍대입구 8번 출구 근처의 창고형 맥주집 맥주야"


"개똥도 약에 쓰려면 없다."라는 속담이 있지요? 사실, 이 날 홍대를 방문했을 때, 저희가 찾던 곳은 이런 가벼운 창고형 맥주집이었는데, 주변의 술집은 다소 무거운 느낌의 술집 밖에 눈에 들어오지 않았답니다.


그래도 이곳저곳 돌아다녀보니, 이 곳이 눈에 들어왔던 날이라고 할 수 있지요. 몇 번의 시도 끝에 찾지 못했던 가벼운 창고형 맥주집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 그곳의 이름은 바로 "맥주야"라는 이름의 맥주집이었지요.





"마시고 싶은 맥주를 선택해서 바구니에 담아온 다음, 맥주값만 계산하면 되는 창고형 맥주집"


맥주야의 공간은 가벼운 창고형 맥주집이었답니다. 냉장고에서 마음에 드는 맥주를 각자 선택해서 바구니에 담아온 다음, 맥주값만 계산하면 되는 곳이었지요.


물론, 창고형 맥주집이긴 하지만, 안주가 있기도 합니다만, 간혹 안주 없이 간단하게 맥주만 마시고 싶은 경우가 있잖아요? 그래서 저희는 간편하고도 간단하게 맥주만 선택해서 마시고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며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 곳은 간단하게 맥주를 맛보고 싶은 경우라면 한 번 떠올려 볼 수 있는 맥주집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마포구 홍대 맥주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맥주창고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