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대표 카페 "아다마스 253"

파주 헤이리 대표 카페 "아다마스 253"


파주 헤이리 대표 카페 "아다마스 253"


파주의 제법 유명한 관광지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헤이리 예술마을은 주말만 되면 사람들로 붐비는 곳입니다. 서울에서 차로는 그리 멀지 않은, 약 1시간 정도 차를 몰고 오면 올 수 있는 곳인지라 주말 나들이 장소로 자주 활용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보통 헤이리 예술마을이라고 한다면, 독특한 건축물과 예쁜 건물 속에 있는 카페를 떠올리는 사람들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헤이리는 주로 독특하고 예쁜 건물들로 유명한 곳이니 말이죠.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의 대표 격인 카페라고 할 수 있는 아다마스 253"


보통 헤이리에 있는 카페를 생각해본다면, 서울에서는 잘 보기 힘들 정도로 규모가 큰 카페가 먼저 떠오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규모도 상당한데, 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어서, 파주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주변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는 상상을 하게 되는 것이지요.


이렇게, 흔히 상상으로 해볼 수 있는 공간이 헤이리에는 실제로 있답니다. 그것도 헤이리 예술마을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에서 그 모습을 찾아볼 수 있지요. 그 카페의 이름은 바로 "아다마스 253"이라는 곳으로 규모가 상당히 크면서도, 인테리어 분위기도 제법 멋지면서도, 테라스가 있기도 한 분위기가 좋은 곳이지요.




"상당한 규모의, 상당한 분위기의 카페"


아다마스 253이라는 카페는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도 손꼽힐 만한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넓은 부지를 차지하고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인지라, 아마도 헤이리를 처음 방문하는 분들에게 추천을 해볼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분위기가 제법 괜찮고 규모가 큰 만큼, 가격적인 측면은 조심해야 하기도 할 것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 제법 비싼 가격에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으니 말이죠.


▲ 아다마스 2층에서 바라본 경치





"피자, 파스타 등 음식 메뉴와 커피, 음료를 판매하고 있기도 한 곳입니다."


아다마스 253은 카페 공간이라고 소개를 할 수 있기도 하지만, 다른 말로는 '레스토랑"이라고도 소개를 해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가볍게 커피를 비롯한 음료를 판매하는 곳이기도 하지만, 피자, 파스타와 같은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음식도 판매하는 곳이니 말이죠.


그래서 연인들의 데이트 공간으로 추천을 한 번 해볼 수 있는 공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이 제법 나가는 만큼 분위기는 확실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 예술마을 카페 아다마스 253"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데이트 코스, 예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