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웨스턴돔 덮밥집 "홍대 개미"

일산 웨스턴돔 덮밥집 "홍대 개미"


일산 웨스턴돔 덮밥집 "홍대 개미"


일산의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는 "웨스턴돔(WESTERN DOME)"은 "현대식 전통시장"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돔"이라는 이름이 붙어서 이 곳을 처음 가보시는 분들이라면, 완전한 "돔 형태"로 지붕이 덮인 구조를 생각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실제로 가보면, 돔 형태만 유지하고 있을 뿐 완전히 돔 구조로 되어 있지는 않은 곳이랍니다.


일산의 대표적인 상업지구라고 할 수 있는데, 1층에서는 주로 옷가게, 혹은 화장품 가게와 같은 잡화류를 만나볼 수 있고, 2층에서는 주로 "먹거리"들을 판매하는 식당을 찾아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그 가운데는 "CGV"가 자리를 잡고 있기도 합니다.





"웨스턴돔 2층에는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습니다."


웨스턴돔 2층에는 맛있는 먹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점들이 여기저기에 포진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웨스턴돔 2층에서는 정말 다양한 음식들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한식부터, 중식, 양식까지 모두 찾아볼 수 있지요.


그중에서 이번에 방문해 본 곳은 바로 "스테이크 덮밥집"이라고 칭해볼 수 있는 식당, "홍대 개미"라는 곳이었습니다.





"다양한 스테이크 덮밥을 판매하고 있는 홍대 개미"


홍대도 아닌 곳에서 "홍대 개미"라는 이름의 식당을 방문하게 되니 뭔가 조금 이상하기도 합니다만, 아마도 홍대에서 시작해서 제법 괜찮은 평을 들어서 이렇게 여러 곳에 체인점을 내고 있는 식당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 곳 일산에서도 볼 수 있고, 다른 곳에서도 볼 수 있는 곳이니 말이죠.


아무튼, 이 곳에서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음식은 아마도 "덮밥" 메뉴가 아닐까 하는데요. 이렇게 한 끼 식사를 고기로 채워볼 수 있다는 것이 만족스러운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고기를 구워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가볍게 밥 한 공기를 뚝딱하고 싶은데, 구워져 있는 고기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지요.


아무래도 고기가 들어가는 메뉴이다 보니, 가격은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도 너무 비싸다고도 할 수는 없지요. 한 끼 식사가 약 8,000원에서 10,000원 사이에서 해결할 수 있는 편이지 말이죠.


"경기도 고양시 일산, 웨스턴돔 홍대 개미"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웨스턴돔 안에 주차 가능

특징 : 혼자 먹기 좋은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