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웨스턴돔 맛집 "북촌 손만두"

일산 웨스턴돔 맛집 "북촌 손만두"


일산 웨스턴돔 맛집 "북촌 손만두"


일산 웨스턴돔에서는 다양한 식당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별한 식당을 만나볼 수 있기도 하지만, 이렇게 무난한 식당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다른 곳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도 다수 포진하고 있는 모습이지요. "북촌 손만두"라는 만둣집 역시도 웨스턴돔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웨스턴돔 상가 2층에서 만나볼 수 있지요.




"제법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북촌 손만두"


북촌 손만두라는 이름의 프랜차이즈 식당은 다소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기도 한 모습입니다. 북촌은 우리가 흔히 삼청동이라고 부르는 그곳을 가리킨다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거기에서 시작한 만둣집이 이렇게 여기저기로 퍼져나간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쩌면 그 본점은 북촌에 있던 것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말이죠. 이러한 북촌 손만두를 웨스턴돔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웨스턴돔 2층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모습이지요.








"만두가 생각날 때면, 방문 후보에 올려보아도 괜찮을 만한 곳"


북촌 손만두라는 식당은 그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만두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메뉴를 살펴보면, 주로 "만두"와 관련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모습이니 말이죠. 그만큼 제법 속이 꽉 찬 만두를 빚어내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제법 성공하고 있다는 것은, 대박 수준까지는 오르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최소한 중박은 된다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웨스턴돔 주변에서 만두 음식을 생각하고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아도 나쁘지 않을 곳입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 웨스턴돔 북촌 손만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웨스턴돔 내 주차 가능)

특징 : 프랜차이즈 식당, 만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