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고깃집 "대통령 삼겹살"

강남 고깃집 "대통령 삼겹살"


강남 고깃집 "대통령 삼겹살"


강남역 주변은 서울의 번화가 중의 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지라,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편입니다.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인지라, 뭐든지 많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기도 하지요. 거리를 살펴보면 가게들도 많고, 식당도 많고, 카페도 많은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입니다.


이번에는 이렇게 많은 곳들 중에서 "고깃집"에 대한 이야기를 한 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강남역 주변에는 회사가 많은지라, 사업 혹은 회사와 연계된 이야기를 고기를 한점 먹으면서 풀어나가기도 해야 하니까요.




"강남역보다는 신논현역에서 가까운 대통령 삼겹살"


이름부터, 노골적으로 "고깃집"임을 밝히고 있는 이 곳 "대통령 삼겹살"이라는 곳은 사실, 강남역보다는 9호선 "신논현역"에서 더 가까운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도상으로는 교보타워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골목과 골목을 지나치다 보면, "대통령"이라는 이름의 간판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대통령에서 맛볼 수 있는 삼겹살"


아무래도 강남역 주변에서 고깃집을 찾는 사람들이라면, 이 곳을 무난하게 생각해볼 수 있는 분위기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고깃집 대비 너무 시끄럽지 않은 적당한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나오는 고기도 이 정도면 제법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아쉬운 부분은 아무래도 "양"적인 측면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강남역 주변에서는 무엇이든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강남역 주변에서 식사를 해야 하는 경우라면 어느 정도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답니다.


크게 특색 있는 곳은 아니지만, 강남역 주변에서 고깃집을 찾는다면 한 번쯤 후보로 올려두어도 괜찮을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울 강남, 고깃집 대통령 삼겹살"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고깃집, 다소 조용한 고깃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