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웨스턴돔 덮밥집 "아임돈부리"

일산 웨스턴돔 덮밥집 "아임돈부리"


일산 웨스턴돔 덮밥집 "아임돈부리"


일산 웨스턴돔 2층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한 집 건너 한집이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먹거리를 종류별로 골라서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하지만, 이렇게 먹거리가 많은 곳이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사람들로 많이 몰리는 곳인지라 간혹 혼자서 식사를 해야 할 경우에는 난감할 경우가 있기도 하답니다.





"일산 웨스턴돔 덮밥집, 아임돈부리(I'M 돈부리)"


이렇게 혼자서 식사를 해야 하는 경우라면, 주로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메뉴를 떠올려보는 편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일본식 음식이라고 할 수 있는 덮밥은 괜찮은 후보로 항상 오르는 편이지요. 일산 웨스턴돔 안에서도 이렇게 덮밥을 취급하는 음식점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이름부터, 노골적으로 "덮밥"을 판매하는 식당이라는 느낌이 물씬 풍기는 "아임돈부리(I'M 돈부리)"라는 이름의 식당이었습니다.




"돈부리 메뉴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식당"


이름부터 돈부리를 판매한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는 식당인지라, 당연히 돈부리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는 돈부리로 가볍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모습이지요. 다양한 덮밥 메뉴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저는 기본적인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간단하게 한 끼 허기를 해결하는 것이 목적이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가격적인 측면은 일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 그러하듯이 저렴하다고도 할 수 없고, 비싸다고도 할 수 없는 애매한 가격대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혼자서 조용히 식사를 하기에는 나쁘지 않았던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 웨스턴돔 아임돈부리"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웨스턴돔에 주차 가능)

특징 : 혼자 먹기 좋은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