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신세계 아웃렛 커피점 "폴바셋"

파주 신세계 아웃렛 커피점 "폴바셋"


파주 신세계 아웃렛 커피점 "폴바셋"


신세계그룹에서 운영하는 백화점이나 아웃렛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카페를 볼 수 있습니다. 바로 "폴 바셋(PAUL BASSET)"이라는 독특한 이름의 커피점인데요. 폴 바셋이라는 이름은 바리스타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라고 합니다.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력이 있는 바리스타의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는 프랜차이즈 커피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스타벅스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간혹 찾아볼 수 있는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파주 신세계 아웃렛 2층에 있는 폴 바셋(PAUL BASSET)"


폴 바셋 매장은 파주 신세계 첼시 아웃렛 매장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세계 아웃렛은 전체적으로 상당히 잘 꾸며져 있는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하지만, 아웃렛 바로 뒤로는 논밭이 보이는 풍경인지라 뭔가 미스매치가 되는 듯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엄청 세련된 건물 뒤로 보이는 황량한 논밭의 풍경이라니 말이죠.


뭔가 어색하긴 하지만, 그래도 매장 안의 분위기와 테라스의 분위기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물론 주말이 되면 쇼핑을 즐기는 사람들로 엄청나게 붐비는 곳이 되어버리기도 하지만 말이죠.






"폴 바셋에는 아메리카노가 없다?"


재미있는 것은 폴 바셋에서는 다른 커피점에서는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커피인, "아메리카노"를 찾아볼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아메리카노 대신에 "룽고"라는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룽고라는 메뉴는 아메리카노의 약 2배 정도 되는 진한 액기스를 이용해서 만드는 폴 바셋만의 커피라고 하는군요.


뭔가 세련된 커피를 제공하는 공간이긴 하지만, 그만큼 비싼 가격은 지불해야 하는 편이기도 합니다. 아마도 폴 바셋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다른 프랜차이즈 커피점과 비교해보았을 때, 제법 가격이 제법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사실, 주변에서 찾아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매장인지라 그다지 특별한 것은 없는 공간이지만, 혹시나 주변에서 갑자기 "폴 바셋"의 커피가 먹고 싶다는 사람들을 위한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파주 첼시 프리미엄 아웃렛, 폴 바셋(PAUL BASSETT)"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신세계 아웃렛 안에 무료 주차 가능)

특징 : 프렌차이즈 커피점, 룽고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