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싱가포르 항공권 할인 혜택"

싱가포르 "싱가포르 항공권 할인 혜택"


싱가포르 "싱가포르 항공권 할인 혜택"


싱가포르 여행을 "싱가포르 항공"으로 가는 경우에는 주요 지역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곳으로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주롱 새 공원", 칠리 크랩으로 유명한 "점보 씨푸드"와 같은 곳들을 떠올려 볼 수 있을 것인데요. 이렇게 싱가포르 항공을 이용했다면, 싱가포르 항공권 티켓을 잘 보관해두었다가 주요 지역을 방문해서 계산을 할 때 제시한다면,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싱가포르 항공권을 이용해서 10% 할인을 받자."


싱가포르 항공권을 보여주기만 해도 주요 지역에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싱가포르 항공권을 이용해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싱가포르의 주요 관광지에서는 거의 대부분 10% 할인, 혹은 그 이상의 할인을 받아볼 수 있는 모습이었지요.


이렇게 싱가포르 항공권을 제시하면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싱가포르 익스플로러 패스"라는 정식 명칭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그 내용을 한 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싱가포르 항공의 독특한 유니폼 (이미지 출처 : 구글 검색)


"싱가포르 항공권이 할인이 되는 장소들"


싱가포르 항공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이 있는 곳들을 살펴보면 굉장히 많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 속에서 할인 혜택을 찾아볼 수 있지요. 이렇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긴 하지만, 여행 전에 미리 우리나라 여행사나 우리나라의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활용하면 더욱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래도 저는 여행 전에 아무것도 미리 구매를 하지 않고 갔으니, 이 할인 혜택을 유용하게 사용한 편이지요. 그런데, 아쉽게도 점보 씨푸드를 방문했을 때는 이 내용을 깜빡하고 있어서 할인을 받지 못했답니다.


아래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어떤 할인 혜택이 있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는 것에 아마도 놀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혹시나 여행 중에 제법 규모가 큰 곳에 방문하게 되면, "싱가포르 항공권"이 있는데 혹시 할인 혜택이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저도 이 할인 혜택으로 주롱 새 공원에서,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할인을 받았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