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포트 캐닝 파크 지도"

싱가포르 "포트 캐닝 파크 지도"


싱가포르 "포트 캐닝 파크 지도"


싱가포르의 중심 공원이라고 할 수 있는 "포트 캐닝 파크"는 웅장한 규모를 자랑하는 편입니다. 규모가 상당하기에 모든 곳을 한 번에 돌아보려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데요.


제가 이미 이 곳을 다녀왔으니, 각각의 장소를 나누어서 지도에 표기하고, 장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지요. 아마도 크게는 "FORT CANNING ARTS CENTRE", "FORT GATE & UNDERGROUND BUNKER", "KARAMAT", "RAFFLES HOUSE" 정도로 나누어서 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나머지는 전반적으로 비슷한 경치를 자아내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포트 캐닝 파크 지도(FORT CANNING PARK MAP)"


각각의 지역에 대한 간략한 정보와 사진을 글로 작성해서 구글 지도에 표기한 뒤, 글의 링크를 걸어둘 예정입니다. 혹시나, 포트 캐닝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하고 싶지 않은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이런 준비 없이 무턱대고 공원을 방문해서 거의 모든 곳을 다 돌아보기도 했는데, 나쁘지 않은 경험이었습니다. 그만큼 구석구석 잘 보고 왔으니 말이죠. 관련 글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고, 지도에서도 위치를 클릭하시면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트 캐닝 파크 지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