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오차드 로드 지도"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 지도"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 지도"


싱가포르에서 특히 쇼핑으로 알려진 명소, "오차드로드"에서 갈만한 곳을 그래도 한 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물론 이것보다 더 가볼만한 곳이 많기도 하겠지만, 나중에 혹시나 싱가포르를 다시 가게 되면, 가볼만한 장소를 조금 더 추가해볼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은 오차드로드의 5대 쇼핑몰의 위치와 근처에서 가볼만한 곳을 한 번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과수원이었다는 오차드로드, 그래서 오차드로드"


그래도 오차드 로드(ORCHARD ROAD)라는 이름에 대해서 간략하게라도 이야기를 하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왜 오차드로드로 불리는 것인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제법 있을 것이니 말이죠. 과거 이 지역은 과수원이 있었던 곳이라고 하는데요. 나중에 이 곳이 개발이 되면서 쇼핑거리로 재탄생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름이 "ORCHARD ROAD"로 불리게 되었다고 하지요.



"오차드 로드의 5대 쇼핑몰"


오차드로드의 5대 쇼핑몰을 한 번 정리해보자면, 아래와 같이 정리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 ION

- NGEE AN CITY : TAKASHIMAYA

- 313@SOMERSET

- ORCHARD CENTRAL

- MANDARIN / GALLERY


참고로 여기에서 "ION" 쇼핑몰의 55층에 올라가면 55층에서 싱가포르의 경치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는데요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지요.


오차드 로드와 관련된 다른 글들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오차드로드 지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오래된 여행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