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주변 "24시 명품돌솥설농탕 통일동산점"

파주 헤이리 주변 "24시 명품돌솥설농탕 통일동산점"


파주 헤이리 주변 "24시 명품돌솥설농탕 통일동산점"


파주에서 제법 유명한 관광지라고 할 수 있는 헤이리 예술마을은 주변 역시도 다양한 상업지구를 보유하고 있기도 하답니다.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는 멋진 카페들과 건축물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는 편이지만, 상대적으로 맛있고 다양하면서, 적절한 가격에 음식을 제공하는 곳은 적은 편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해주는 곳이 바로 "성동사거리" 주변에 있는 식당가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소위 통일동산이라고 불리는 곳에 있는 식당가들이 바로 헤이리 예술마을의 대안이라고 할 수 있는 음식점 거리입니다.





"24시간 동안 운영되는 식당, 명품돌솥설농탕"


사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주변은 아무래도 도시와는 다른 느낌을 풍기는 곳입니다. 일종의 시골 분위기를 많이 풍기는 곳인지라, 도시에서는 흔히 찾아볼 수 있는 것들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곳이기도 하지요. 흔한 24시간 패스트푸드점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곳인지라, 사실 늦은 시각에 갑자기 무언가가 먹고 싶어 지면 난감해지기도 합니다.


도시에서는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을 여기에서는 구하기 어렵기 때문이지요. 그래도, 다행히 뼈다귀 해장국이나 설렁탕의 경우에는 24시간 언제든지 먹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바로 "24시간" 운영되는 "명품 돌솥 설렁탕"이라는 식당이 있기 때문이지요.






"파주 헤이리 IC 바로 앞에 있는 사거리, 성동사거리 근처에 있는 식당"


명품 돌솥 설렁탕 통일 동산점은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가장 가까운 IC인, "성동리 IC"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IC를 통과하자마자 바로 보이는 사거리인 성동사거리에서 "신세계 첼시 아웃렛" 방향으로 조금만 오면 길가에서 찾아볼 수 있는 곳이지요. 그래서 사실, 이 곳을 찾기는 쉽답니다.


"프랜차이즈 식당인지라, 무난한 음식을 제공하는 곳"


아무래도 이 곳은 프랜차이즈 음식점인지라, 무난한 음식을 제공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엄청나게 뛰어나지는 않지만, 안정적인 무난한 맛을 추구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사실, 주변에서 생활하다 보면, 오히려 이런 곳을 더 자주 가게 되는 듯합니다. 엄청나게 뛰어난 곳이라기보다는 무난하게, 쉽게 찾아갈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파주 통일동산, 24시 명품돌솥설농탕"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24시간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