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카페 "초콜릿 디자인 갤러리"

파주 헤이리 카페 "초콜릿 디자인 갤러리"


파주 헤이리 카페 "초콜릿 디자인 갤러리"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는 서울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커다란 규모의 카페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카페들이 있는 건물이 단순히 건물만 큰 것이 아니라, 모두 각자의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건축이 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헤이리를 방문해서 즐겨볼 수 있는 또 다른 재미 중의 하나로는 이렇게 각각의 개성을 가진 건축물들을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헤이리 예술마을의 중심부에 있는 "더 초콜릿 디자인 갤러리"라는 이름의 카페가 있는 건물 역시도 그러합니다.





"커다란 건물에 위압감이 들기도 하지만, 그만큼 시원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더 초콜릿 디자인 갤러리"


이 곳은 상당히 거대한 건물인지라, 처음에 이 건물을 접해보게 된다면, 그 규모에 압도를 당할지도 모를 것입니다. 경사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뭔가 더 특이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듯하지요. 그리고 이 건물의 일품은 1층 야외에 마련된 좌석이 아닐까 합니다.


날씨가 좋은 날이면 이렇게 야외에 마련된 좌석에서 자리를 잡고, 시원한 바람과 햇살을 맞으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하나의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하지만, 이런 것들이 싫다면, 건물 안으로 들어가도 될 것입니다. 건물은 총 2층 규모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1층에서 주문을 하고 난 뒤, 2층으로 올라가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도 있을 것이지요.






"더 초콜릿 디자인 갤러리라는 이름답게, 핫초코가 유명하기도 하답니다."


이 곳의 이름인 "더 초콜릿 디자인 갤러리"라는 이름답게, 이 곳에서는 초콜릿을 이용한 음식과 을묘를 볼 수 있답니다. 이 곳에서 유명한 음료는 아마도 "핫초코"를 비롯한 다양한 초코를 활용한 음료나 음식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래서 누군가는 일부러 이 곳에서 핫초코를 마시기 위해서, 먼길을 달려서 오기도 하지요.


결론적으로 보자면 전체적으로, 상당한 규모의 카페인데, 나름의 디자인을 가진 건물인지라, 전반적으로 헤이리를 상상하면 떠올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쩌면 헤이리를 방문했다면, 꼭 한 번은 둘러봐야 하는 곳이 아닐까 하지요.


"파주 헤이리 카페, 더 초콜릿 디자인 갤러리"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데이트 코스, 가족 모임, 분위기 좋은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