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마늘빵으로 유명한 곳 "류재은 베이커리"

파주 헤이리 마늘빵으로 유명한 곳 "류재은 베이커리"


파주 헤이리 마늘빵으로 유명한 곳 "류재은 베이커리"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과 프로방스 마을에서 "마늘빵"으로 유명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류재은 베이커리"라는 곳인데요. 류재은 베이커리는 "프로방스 마을"에서도 만나볼 수 있고, "헤이리 예술마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헤이리 예술마을에 있는 "마늘빵"으로 유명한 류재은 베이커리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해볼 예정입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북쪽 상가 공간 3층에 있는 빵집, 류재은 베이커리"


류재은 베이커리의 경우에는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북서쪽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북서쪽에는 커다란 상가 공간이 있는데요. 이 곳의 3층에 류재은 베이커리가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이지요.


매장은 제법 넓은 편이고, 이미 워낙에 마늘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인지라,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래서 마늘빵의 경우에는 이미 포장이 되어 있기도 하지요. 바로바로 팔릴 준빅가 되어 있는 모습이라고 할까요?





"한쪽에서는 마늘빵을 잘라갈 수 있게 가위가 비치되어 있기도 합니다."


이렇게 마늘빵이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그런 것인지 한쪽에서는 마늘빵을 잘라갈 수 있도록 가위를 비치해두기도 한 모습이랍니다. 구매한 마늘빵을 여기에서 잘라서 먹기 편하게 할 수 있지요.


마늘빵 한 봉지는 약 6,500원으로 은근히 비싼 편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마늘빵으로 워낙에 잘 알려진 곳인지라,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류재은 베이커리"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마늘빵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