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만화카페 "뜬금없이 만화방"

파주 헤이리 만화카페 "뜬금없이 만화방"


파주 헤이리 만화카페 "뜬금없이 만화방"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서는 다양하고 멋진 카페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고, 동시에 세련된 음식점들도 많이 찾아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곳곳에서 박물관도 찾아볼 수 있기도 하지요. 그만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간혹,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도 예상을 벗어나는 공간이 있기 마련이지요. 지금 한 번 이야기를 해볼 이 곳이 바로 그러한 곳입니다. 이름하여, "뜬금없이 만화방"이라는 곳으로, 정말로 뜬금없다는 느낌이 드는 곳이지요.





"세련된 카페만 있을 것 같은 헤이리이지만, 정말로 뜬금없는 만화방, 만화 카페"


정말로 "뜬금없이 만화방"이라는 이름이 어색하지 않게, 다른 가게들 사이에서 뜬금없이 만화방을 찾아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바로 헤이리 예술마을 뿍족에 있는 상가지역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마늘빵으로 유명한 "류재은 베이커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답니다. 3층 건물의 꼭대기 층 구석에 있는 곳인데, 문을 잘 열지 않아서 사실, 적당한 시간에 방문하기가 힘든 곳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다양한 만화책들을 볼 수 있는 만화카페"


이 곳은 정말 말 그대로 "만화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쉽게 생각해본다면, "만화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곳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마음껏 이 곳에 비치되어 있는 만화책을 볼 수 있으니 말이죠.


음료 가격도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헤이리의 다른 카페와는 달리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책정하고 있는 편인데, 음료 가격은 3,000원에서 3,500원 정도에 해결을 할 수 있지요. 저렴한 음료와 함께 마음껏 만화를 볼 수 있는 독특한 공간, 뜬금없이 만화방이라는 곳이랍니다.


사실, 지금도 운영하고 있는 곳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이제는 없어진 사라진 공간이 된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드는 곳이었는데, 아쉬운 곳이지요.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만화카페 뜬금없이 만화방"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만화방, 만화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