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맛집 "불고기 앤 비빔밥"

파주 헤이리 맛집 "불고기 앤 비빔밥"


파주 헤이리 맛집 "불고기 앤 비빔밥"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부분의 식당은 이렇게 깔끔한 분위기를 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의 동쪽에서 만나볼 수 있는 "불고기 앤 비빔밥"이라는 이름의 식당 역시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메뉴는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비빔밥"이라는 메뉴를 판매하는 곳이지만, 비빔밥을 조금 더 깔끔하게 개량해서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름부터 정직한,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의 비빔밥집, 불고기 & 비빔밥"


이 곳은 정말 이름부터 너무 정직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랍니다. 이름부터 단순하게 "불고기 & 비빔밥"이라는 간판을 가진 곳이니 말이죠. 그래서, 누구나 쉽게 이 곳이 "비빔밥"을 판매하는 곳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답니다.


매장에서는 다양한 비빔밥을 맛볼 수 있답니다. "돌솥 비빔밥", "멍게 비빔밥", "황태 비빔밥"을 비롯해서 "한우 불고기 정식"을 판매하고 있기도 하지요. 간판에 "불고기 & 비빔밥"이라고 되어 있는데, 그것과 정확히 매치되는 음식들을 판매하는 것이지요.





"한우 불고기 정식은 15,000원, 비빔밥은 9,000원 ~ 10,000원"


가격은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 있는 식당인지라, 제법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불고기 정식의 경우에는 크게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적당히 잘 나오는 편이지요. 비빔밥의 경우에는 개인적으로는 양이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조금 아쉬웠는데요. 혹시나 양이 적어서 고민이라면, 밥을 추가로 더 달라고 하면, 부담 없이 더 주시기도 하니, 이러한 부분을 잘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날씨가 좋으면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분위기가 좋겠지요."


2층에 있는 식당이고, 테라스도 적당히 마련이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바깥바람과 경치를 보면서, 식사를 하는 것도 나름 분위기가 있답니다. 그래서 이러한 분위기를 느껴보기 위해서 간혹 방문하기도 하는 곳이지요.


"파주 헤이리, 불고기 앤 비빔밥"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비빔밥, 불고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