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국숫집 "도담국수"

파주 헤이리 국숫집 "도담국수"


파주 헤이리 국숫집 "도담국수"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는 세련되고 화려한 음식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만, 이렇게 상대적으로 저렴해한 음식점을 찾을 수도 있답니다. 바로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 있는 조그마한 국숫집이라고 할 수 있는 "도담국수"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인데요.


도담국수의 경우에는 우리가 다른 곳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국숫집"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그래도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 있는 곳인지라, 조금은 더 세련된 듯한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헤이리 마을 안에 있는 다른 대표적인 가게들에 비하면 덜 세련된 느낌이 드는 곳이지요.





"헤이리 예술마을 안의 국숫집, 도담국수"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는 그래도 나름 다양한 음식들을 찾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도담국수"라는 국숫집이 있어서, 다른 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국수를 비롯한, 감자전, 파전과 같은 음식을 맛볼 수 있게 된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하지만 도담국수의 경우에는 조금 찾기 힘든 곳에 숨어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도상에 보이는 위치로는 헤이리 예술마을의 가운데 즈음에 있다고 볼 수 있지만, 진입로가 잘 보이지 않는 곳에 가려져있어서 상대적으로 찾기가 힘든 것이지요.






"넓은 공터에 있는 길을 따라서 가면 찾을 수 있는 도담국수"


도담국수 가게 진입로 앞에는 넓은 공터가 있습니다. 상당히 넓은 공터인지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주로 주차를 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곳이지요. 그래서 가끔씩은 진입로가 자동차로 가려져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더 찾기 힘들게 되는 곳이기도 하지요.


아무튼, 이렇게 진입로를 따라서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면, 도담국수에 다다를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마음에 드는 메뉴를 주문하면 되는 것이지요. 가격은 헤이리에 있는 다른 가게들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랍니다. 그래서 가성비를 생각하는 분들이 방문하기에 괜찮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하지만, 매장의 분위기는 그다지 세련되게 꾸며지지 않았으니, 적당히, 국수가 먹고 싶다거나 가성비를 높이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곳이랍니다.


"파주 헤이리, 도담국수"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국수, 파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